Uncategorized

리치몬드 캐슬 – 어 마제스틱 레지던스

칼루타라(Kalutara) 마을에 위치한 인상적인 리치먼드 성(Richmond Castle)은 스리랑카 국가에서 가장 훌륭한 건축물 중 하나로 여겨지는 화려한 저택입니다. 1896년에 건설된 이 웅장한 건축물은 그 시대의 가장 멋진 건축 디자인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이곳은 원래 막대한 부를 소유한 지역 주지사이자 지주인 Mudaliyar NDA Silva Wijesinghe의 거주지였습니다. 또한 영국 식민지 행정부의 고위 장교를 위한 순회 방갈로 역할도 했습니다. 오늘날 이 저택은 인기 있는 방문객 명소이자 지역의 소외 계층 어린이를 위한 교육 기관입니다 금오동 힐스테이트.

리치먼드 성(Richmond Castle)은 34개 이상의 창문과 99개의 문이 있는 웅장한 2층 건물로, 포도 덩굴이 펼쳐지는 디자인을 모티브로 정교하게 제작된 유리판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건물 건설을 위해 두 척의 티크 목재를 버마에서 가져왔습니다.

맨션 전체는 화려한 조각이 특징이며 스코틀랜드 및 이탈리아 거울과 유리창이 특징입니다. 호화로운 댄스 플로어, 경비원과 직원을 위한 방, 마구간 등 당시 호화로운 생활 방식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관찰자들은 이 건물이 위엄 있는 스리랑카의 집이라기보다는 영국의 대저택에 더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에도 목재는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것 같으며, 마치 나라에 반입되었을 때처럼 신선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