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만성전립선염 치료에 대한 오해에서 벗어나세요

전립선염은 남성과학에서 흔하고 자주 발생하는 질병으로, 대부분 만성입니다. 그리고 만성전립선염은 치료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경우에는 약물치료, 필요한 물리치료, 심리상담, 성행위 지도 등을 통해 전립선염을 없앨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이 의심된다면 먼저 일반병원 전문의원을 방문하여 의사에게 모든 증상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수집된 자료를 최대한 종합한 후 환자가 전립선액 검사를 했는지, 추가로 전립선액 배양을 했는지 여부를 판단해 질병의 진단과 치료를 결정하게 된다 동탄심리상담.

그러나 장기간의 임상 관찰 결과 일부 환자들은 전립선염 치료에 대해 다음과 같은 오해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수 1 : 검사하지 않고 약을 복용

많은 환자들이 자가치료 후 전립선염의 증상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염증인 한, 항염증제를 복용하십시오. 그것은 옳지 않으며 때로는 질병을 악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립선염 환자는 고통스러운 배뇨 증상을 나타냅니다. 이런 경우 남성의 경우 요로감염 가능성도 고려해야 한다. 따라서 남성들은 병원에 내원하여 정기적인 소변검사와 전립선액 검사를 받고, 정확한 진단을 받은 후 체계적으로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정기적인 치료에 의사의 적극적인 협조와 함께, 환자 역시 질병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질병의 해로움과 신비함을 과장하지 말고, 간단한 치료법을 경시하지 말아야 합니다.

실수 2: 실험실 검사 결과에 주의를 기울이고 증상을 경멸하십시오.

이러한 환자들은 실험실 검사 결과가 비정상적이어서 질병이 심각하다고 잘못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검사 결과에 문제가 없다면 증상이 있어도 모두 괜찮을 것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오해이다. 실험실 검사 결과는 중요하지만 결국 증상을 중심으로 질병 진단을 위한 추가적인 참고 자료로 활용됩니다.

남성분들은 심리상담, 약물치료 등 종합적인 치료를 받으면 증상이 사라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결국 실험실 테스트 결과와 불편함의 징후가 동시에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사람들은 먼저 불편한 증상을 겪고 나서 비정상적인 실험실 검사를 받게 됩니다. 치료 후 증상은 사라지고, 실험실 검사 지수는 한동안 지속되다가 서서히 정상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일정 기간 치료를 받은 후 전립선액의 백혈구 수치가 정상으로 감소했습니다. 박테리아 배양 결과가 다시 음성으로 변했습니다. 대부분의 증상이 사라졌지만 여전히 불편함을 느끼기 때문에 주의깊게 분석하여 다르게 치료해야 합니다. 다른 질병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치료하십시오.

실수 3: 서양의학 치료는 한의학 치료보다 더 간단하고 치료 효과가 빠르고 명백합니다.

만성전립선염에는 ‘염증’이라는 단어가 있지만 세균 감염이 모든 환자에게 전립선염을 일으킨다는 뜻은 아니다. 오히려 많은 환자들이 비세균성 전립선염을 앓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세균성 전립선염은 자연적으로 항생제 항염증 치료를 채택합니다. 그러나 모든 질병이 서양의학으로 빨리 치료될 수는 없고, 모든 질병의 모든 증상이 항염증제만으로 해결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