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멕시코 캐주얼 다이닝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멕시코 음식의 탁월한 맛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결국 다른 형태의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단조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왜 그럴까?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공릉맛집.

멕시코 음식을 섭취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멕시코 음식의 다양한 맛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한 접시에 담긴 향신료, 고기, 허브의 다양성은 군침을 돌게 하여 많은 사람들이 멕시코 음식의 최고의 맛을 얻기 위해 9야드 전체를 방문합니다. 그런데 셰프들이 어떻게 이렇게 입맛을 돋우는 음식을 만드는지 놀랍습니다. 글쎄, 만약 당신이 이 요리들에 대해 특정 사항을 모른다면, 더 읽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오래된 것

멕시코 요리는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전통적입니다. 사실, 멕시코 음식에는 훌륭한 향신료가 더해집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맛이 군침이 도는 이유입니다. 이렇게 훌륭한 요리를 통합한 고대 아이디어에 찬사를 보냅니다! 또한, 멕시코의 어느 레스토랑에 가보면 멕시칸 캐주얼 다이닝이 향신료를 최대한 활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 이것이 바로 입맛을 돋우는 요리의 비결입니다.

훌륭한 향신료의 사용

1520년에 스페인 사람들은 이전에는 어떤 멕시코 요리사도 수입하지 않았던 식물과 동물을 멕시코로 수입했습니다. 여기에는 소, 말, 양, 돼지, 닭, 염소도 포함됩니다. 올리브 오일을 첨가한 조미료 외에도 파슬리, 계피, 오레가노, 고수풀, 후추 등 다른 향신료도 있었습니다. 스페인 사람들은 쌀, 아몬드, 보리, 밀과 같은 견과류뿐만 아니라 곡물도 도입했습니다. 또한 오렌지, 사과, 상추, 포도, 콜리플라워, 당근, 사탕수수, 감자 등의 과일과 야채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러한 우주 시대의 세계에서도 멕시코 캐주얼 다이닝은 앞서 언급한 향신료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프랑스풍 요리

1864년에서 1867년 사이에 이곳은 오스트리아의 페르디난드 막시밀리안이 통치했습니다. 막시밀리안은 프랑스군에 의해 권력을 유지하곤 했습니다. 막시밀리안의 통치는 비극적이고 짧았지만, 프랑스 요리 방법은 스타일링 요리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실제로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는 칠리 엔 유목민(호두 소스에 속을 채운 고추)과 코네호스 엔 무스타파(또는 겨자 소스로 조리한 토끼 요리)입니다.

식민지 시대로부터의 영감

식민지 시대에 실험적인 생각을 가진 스페인 여성들은 종교인을 제외하고 멕시코의 정교한 요리법을 발명했습니다. 수녀들은 경고라고 안전하게 알려진 사탕, 계란 중심 리큐어 구성 및 튀김 Bunuel의 전통 음식을 개척했습니다.

바닐라의 중요성

멕시코의 식사에 관해 마지막으로 알아야 할 중요한 점은 바닐라의 중요성입니다. 사실 바닐라는 특정 종의 과일 꼬투리에서 추출한 물질입니다. 초콜릿은 멕시코의 카카오 나무 열매에서 나옵니다.

따라서 이것은 멕시코 식사와 관련된 필수 요소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정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