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모바일 상거래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진입로를 열다

오늘날 모바일 사용자 비율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개인, 기업, 비즈니스 활용에 절대적으로 종속적이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놀라운 질적, 양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모바일 경험은 더 이상 지위나 선택을 위한 수단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동시에 상거래(제품/서비스의 판매 및 구매)는 단순한 물물교환 시스템에서 모바일 소유자의 화면 클릭에 이르기까지 오랜 세월 동안 무역의 발전에 따른 혁명을 보여왔습니다. 사업자에게 유리한 모바일 상거래 발전은 모바일을 통한 교류의 길을 열어 24*7*365 비즈니스 교류를 촉진합니다 배송대행.

당연히 모바일 상거래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전자상거래를 넘어섰습니다.

상호작용은 개인화된 방식으로 더 많은 청중에게 전달됩니다.

직접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세계적인 포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조직과 개인은 서로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보안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거래 애플리케이션의 두드러진 특징에는 관심 카테고리 선택이 포함됩니다. 정보를 다운로드하고 항목을 봅니다. 카탈로그, 오디오, 비디오 검색 및 찾아보기; 즐겨찾기 목록을 생성하고 관리합니다. 업데이트된 제품 알림, 할인 제안 특별 또는 쿠폰 교환 등. 모바일 소유자는 반응형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거래를 사용하고 추적할 수 있으므로 전 세계 언제 어디서나 쇼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한 가지 유형의 모바일 플랫폼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Android, iOS, Windows Mobil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스마트폰이나 iPad 등 원하는 장치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담당자는 호환성 문제로 인해 단일 사용자를 잃지 않도록 다양한 플랫폼에서 작업하면서 화면 크기와 해상도가 다른 모든 유형의 모바일 장치에 반응하는 웹 사이트를 보유해야 합니다. 분명히 사업가들은 모바일 상거래 개발 회사와 계약을 맺고 전자 상거래 기능을 갖춘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새로운 매장이나 온라인 기존 매장을 개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