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바리스타는 누구이며, 어떻게 바리스타가 되나요?

바리스타(Barista)라는 용어는 “바키퍼(barkeeper)”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단어에서 유래되었으며 고객에게 모든 종류의 음료를 제공하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그러나 영어 단어 Barista는 그 의미가 약간 변경되었으며 커피를 만들고 서빙하는 기술에 높은 자격을 갖춘 사람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커피계에서 ‘예술가’로 알려져 있으며, 커피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품종의 정교하고 맛있는 커피를 만들고, 장식하고, 제공하는 전문가입니다. 바리스타는 주로 커피숍에서 일하며, 턱받이 앞치마나 허리 앞치마를 입고 맛있는 커피 냄새를 풍기며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구디역 맛집.

바리스타는 다양한 커피 블렌드, 커피 로스팅, 에스프레소 머신, 거품 머신 작동 및 사용 방법은 물론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포함하여 커피 만들기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더. 또한 커피, 특히 카푸치노를 장식하는 데 예술적 기술이 필요하고 밀키 커피에서 뛰어난 예술 작품을 창작해야 합니다.

많은 기관에서 제공하는 바리스타 과정과 커피 제조업체에서 실시하는 교육이 있지만, 요즘 커피숍에서 일하는 사람들 중 상당수는 직장에서나 다른 전문가 밑에서 견습을 통해 기술을 배웠습니다. 일부는 카페나 커피숍의 서버에서 바리스타로 전환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창의적인 재능을 연마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바리스타가 되려면 먼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필수적인 개인 기술을 갖추어야 합니다.

외향적인 성격.
훌륭한 고객 서비스 기술.
압박감 속에서도 성장할 수 있는 능력.
정중하고 친절하며 융통성이 있습니다.
돈과 거래를 처리할 수 있는 수학 능력.
건강 및 안전 절차를 알고 따르십시오.
커피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커피를 마시고, 만들고, 그것에 대해 알고자 함).
커피숍에서 일을 시작한다고 반드시 바리스타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 번에 한 단계씩 그 수준에 도달하려는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커피숍에 들어가자마자 화려한 유니폼과 허리 앞치마를 입고 비록 화려하기는 하지만 서버로 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버로 일하면서 커피의 세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다양한 로스팅, 다양한 원두, 다양한 종류의 커피에 대해 알아보세요. 일반적으로 서버는 업무를 수행하면서 전문 직원으로부터 이러한 내용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가들로부터 커피 만들기의 기초를 배워야 하며, 그들로부터 수집할 수 있는 모든 정보와 지식은 미래의 경력에 ​​중요할 것입니다. 따라서 스펀지처럼 필요한 모든 정보를 흡수하십시오. 바리스타가 사용하는 모든 용어를 배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음 단계는 커피 제조 기술을 천천히 익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처음에는 꽤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많은 흘림과 튀김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훈련하는 동안 턱받이 앞치마를 착용해야 잘 지워지지 않는 커피 얼룩으로 인해 깔끔하고 멋진 유니폼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비와 기계를 사용하는 방법에 익숙해지고 완벽한 샷이나 더블 샷의 커피를 따르는 방법을 스스로 훈련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실습 교육은 매우 중요합니다. 커피를 만드는 기본 기술을 익힌 후에는 커피 아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실습 교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생각만큼 쉽지 않으며 숙달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