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백혈병 및 림프종 학회 훈련 팀

안녕하세요 친구,

이번 여름에 처음으로 센추리 라이딩 (100 마일) 을 타게 되어서 몸매 관리가 너무 기대되고 게다가 치료제 찾기를 희망하며 혈액암 연구를 위한 모금의 특권과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돈은 환자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치료, 처방 및 실험 의약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지난 몇 개의 허브 에서와 마찬가지로 나는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약 20년 동안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왜 암입니까? 글쎄요, 다른 당뇨병 환자가 질병에 걸린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 이 질병을 내 문앞에 가져오는 것은 내 삶의 선택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내 결과를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내 생명과 건강을 당연하게 여겼고 항상 젊음이 이를 막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살아왔지만 이제 젊음은 끝났고 이제 내 몸에 큰 손상을 입혔다는 사실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내 질병 주위에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질병이 내 주위에 살기를 선택했습니다.

이 암 환자들을 만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저를 겸손하게 만들었습니다…정말!!!! 너무 잔인하고 고통스러운 질병을 직접 목격하는 것은 나를 울게 만들었고 모든 고통 속에서 이 환자들은 희망과 우리 모두처럼 충만한 삶을 살고 싶은 큰 열망으로 미소지었습니다. 제 기금 모금과 라이딩 목표를 달성하고 많은 의학적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

나는 어린 소녀를 위해 타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읽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도와주세요.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여전히 큰 도움이 됩니다. 100명으로부터 1달러가 큰 차이를 만들어내며 모든 기부금은 세금 공제 대상입니다.

명예로운 팀원 – Roie Mae D. Castillo(“Miki”)

“2006년 크리스마스 시즌은 우리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습니다. 로이는 겨울 독감이라고 생각되는 증상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아과 의사의 항생제 처방이 즉시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어쩐지 이번에는 다릅니다. . 그녀는 피곤하고 허약한 배에 지속적인 통증을 느끼며 계속 메스꺼움을 느꼈습니다. 2007년 설날이 되었지만 Roie는 여전히 아팠습니다. 마침내 두 번째 항생제 권장 이후 1살 반의 Roie는 급히 지역 응급실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리고 미스터리한 질병이 밝혀졌다.

2007년 1월 6일, Roie는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ALL)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의 나날들은 마치 영화 같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살고 있었지만 모든 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고 진심으로 믿지는 않았습니다. 처음 2주간의 치료는 그녀가 새로 발견된 질병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 또는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적인 요인이었기 때문에 강렬하고 엄격했습니다. 첫 번째 좋은 소식이 왔습니다. 그녀의 치료는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녀의 종양 전문의는 암의 징후는 없지만 암이 완전히 사라졌는지 확인하려면 완전한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몇 달 동안 우리의 삶은 약국에서 끝없는 약을 먹고 어린이 병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때로는 하룻밤, 몇 시간 동안 방문했지만 ‘전형적인’ 사무실 방문은 결코 아니었습니다. 다른 유아들과 함께 놀아야 할 시간이 Roie에게는 혼자만의 시간이 되거나 기분이 좋은 날에 큰 형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탈모,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수많은 대중의 시선, 혈액 검사를 위한 여러 번의 바늘 찔림, 병원에서의 끝없는 대기 시간에도 불구하고 Roie는 질병으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을 능가하는 긍정적인 태도를 지닌 활기 넘치는 어린 아이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녀의 즐거운 미소는 확실히 시련을 헤쳐나가는 우리를 인도하는 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