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백도어 선택 – 5가지 주요 팁

외부 문을 교체하려고 할 때, 이웃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예산의 대부분을 환상적인 새 현관문에 지출하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하지만 뒷문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도둑은 일반적으로 옆문이나 뒷문이 집 방어의 약점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조사를 수행하고 뒷문이 최소한 앞문만큼 튼튼하고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몇 가지 지침입니다 방문손잡이.
설계
뒷문이 앞문과 똑같이 보일 필요는 없지만 집의 일반적인 건축 스타일을 보완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플러시(완전히 평평한) 문의 미니멀한 라인은 현대 가정에서 멋지게 보이는 반면, 장식용 유리 및 패널 문은 조지아 또는 빅토리아 시대 환경에 더 잘 어울릴 것입니다. 이는 우편함, 문고리, 문 손잡이와 같은 하드웨어에도 적용됩니다.
안정된 문은 특히 시대적 주택과 별장에서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는 상단 절반을 열어서 경치를 감상하면서 어린 아이들과 애완동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프렌치 도어와 파티오 도어는 자연 채광을 끌어들이고 정원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진짜 감탄을 자아내는 커다란 유리 접이식 문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Wonkee Donkee XL Joinery의 프렌치 도어
Wonkee Donkee XL Joinery의 프렌치 도어
참나무 서라운드가 있는 유약 참나무 프렌치 도어
크기
크기가 중요하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기 위해 출입구를 신중하게 측정하십시오. 기성품 도어는 다양한 인기 표준 크기로 제공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너비로 정의되며 30인치에서 최대 36인치까지 다양합니다. 프레임이 표준 크기가 아닌 경우 각 가장자리를 약간 깎아 문을 딱 맞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도어를 다듬을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