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슈퍼모델 뷰티 팁

독일의 슈퍼모델 클라우디아 쉬퍼(Claudia Schiffer)가 런웨이를 그만두고 자신의 의류 라인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료 슈퍼모델인 케이트 모스(Kate Moss)와 신디 크로포드(Cindy Crawford)의 뒤를 이어 39세의 미녀인 그녀는 이제 자신만의 패션 라인을 론칭하고 캣워크 대신 맨 앞줄에서 쇼를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여러 번 연락을 받았지만 적절한 때가 아니었습니다. 이제 나는 그것을 고려하겠지만 그것은 옳은 일이어야 할 것입니다. 내가 입고 싶은 옷이어야 한다고 Schiffer가 소식통에 확인했습니다. 나는 캣워크를 마쳤고 놓치지 않고 그녀가 언론에 보도되었습니다. 최근 패션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두 사람인 클라우디아 쉬퍼(Claudia Schiffer)와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는 샤넬(Chanel)의 사진 촬영을 위해 아르헨티나에 있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아르헨티나 출신 모델 이반 데 피네다(Ivan de Pineda)의 초청을 받았다. 기상악화로 인해 촬영이 늦어졌습니다. 결국 이는 슈퍼모델이 패션쇼에서 은퇴를 발표한 지 몇 주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쉬퍼는 패션계에서 계속 활동하겠지만 런웨이에 오르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 퍼펙트.

흥미로운 점은 그녀가 처음 발견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Claudia의 첫 촬영에 대한 Aline Soulier의 기억에서 설명한 것처럼 그녀가 결코 카탈로그 여왕 이상이 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그녀의 전성기 동안 클라우디아는 1990년대 초중반에 가장 잘 알려진 얼굴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슈퍼모델은 잡지 표지 최다 표지 모델 톱 모델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렇습니다. 이 독일인 아기는 900개 이상의 잡지 표지에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순수한 아름다움은 빛을 발했고 그녀는 영원히 90년대 잇걸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제 모든 시선은 시크함과 병아리 그 자체를 약속하는 그녀의 새로운 패션 라인에 쏠려 있습니다.

수도에는 레스토랑, 미술관 및 패션 명소가 너무 많지만 디자이너 Nakul Sen의 이 새로운 혁신적인 벤처 기업은 예술, 음식 및 패션이 모두 한 지붕 아래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포르투갈 대사관과의 공동 협력을 통해 디자이너는 O Palacio라는 이름의 스타일, 관대함, 화려함의 독특한 결합을 개념화했습니다. 포르투갈을 배경으로 한 고요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지닌 이 목적지는 4개의 패션 디자인 스튜디오, 고급 레스토랑인 Casa Portuguesa 및 미술관인 Galeria De Art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개념은 문화 교류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컨셉과 아이디어를 패션 너머로 가져가고 싶었고, 이 꿈을 향해 일하기 시작한 날부터 포르투갈 대사관과 디자이너들이 전폭적인 지원을 해줬다고 나쿨은 레드 와인 잔을 들고 강조했다. 개관 전시회인 ‘Living Art Expanse’는 인도와 국제 예술가들의 현대적 창의성을 전시하는 미술관의 출범을 기념합니다. 창의적인 공간에서는 엄선된 그림, 드로잉, 사진, 조각, 디지털 비디오, 설치 및 공공 예술 작품을 제공합니다. Nakul이 직접 제작한 고급 여성복 라인과 Shyam Narayan Prasad, Gayatri Khanna 및 멀티 디자이너 하우스인 Zoya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Shyam Narayan Prasad가 우리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Nakul의 아이디어가 좋을 것 같아서 그와 연관을 맺을 생각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달 4~5번씩 컬렉션 랙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Rs 2,700에서 7,000까지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Nakul은 자신의 프레트 및 독점 라인과 함께 주얼리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발견했으며 자신의 신발 및 액세서리 라인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축하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유일한 디자이너는 Gayatri Khanna 였지만 O Palacio의 오프닝 컬렉션은 Mercedes Benz의 개인전에서 선보인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패션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 중 하나인 Zoya는 Wendell Rodricks, Priyadarshini Rao, Gaurav Gupta, Savio Jon, Arjun Saluja, Nachiket Bharve, Gauri & Nainika 및 콜카타 기반 레이블인 Vizyon의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식가로 오세요. 가장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