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아주 쉬운 볶음 요리

볶음은 집에서 빠르고 간단한 저녁 식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식당에서 테이크아웃을 선호하는 분들은 볶음 요리를 시도해 보세요. 그러면 분명 보람을 느낄 것입니다. 볶음 요리에서는 가족의 취향에 따라 요리에 맞게 선택하세요. 요리 현장에서 볼 수 있는 요리는 단지 안내일 뿐이며 가족이 선호하는 취향과 가장 중요하게는 현재 가지고 있는 음식에 맞게 조정, 재창조 및 재창조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들리는 것처럼 매우 실용적이지만 볶음 요리에서는 사실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전 세계 거의 모든 가정에서 볶음 요리가 인기 있는 요리 방법이 된 가장 큰 이유입니다  건대 술집.

가족을 위한 저녁 식사를 함께 나누기 위해 주방에서 스타가 될 수 있는 매우 쉬운 볶음 요리 레시피가 있습니다. 먼저 자스민 쌀을 요리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대부분의 볶음 요리는 아시아 원산지이며 일반적으로 쌀과 짝을 이룹니다. 따라서 재스민 쌀의 경우 물 2컵, 무염 버터 1테이블스푼, 소금 1/2티스푼을 중간 크기 냄비에 넣고 끓입니다. 그런 다음 자스민 쌀 2컵을 추가합니다. 팬을 덮고 끓는점에 도달하면 불을 줄이고 액체가 쌀에 흡수될 때까지 20분간 끓입니다. 포크로 밥을 휘휘 저어주세요. 원하시면 얇게 썬 파 1/3컵을 넣어 살짝 양념해 주세요. 하지만 그러기 전에 쌀을 찬물에 세 번 씻어서 매번 물기를 빼야 합니다.

청경채 스테이크와 표고버섯 볶음: 총 준비 시간은 단 45분입니다. 스테이크를 재워두는 동안 볶음용 야채를 썰어주세요. 쌀 물을 끓여서 쌀이 끓는 동안 스테이크와 야채를 익혀주세요.

청경채와 표고버섯 볶음 스테이크: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것:

생강 2테이블스푼, 갓 갈아주세요
마늘 1큰술, 갓 다진 것 주세요
간장 3큰술, 저나트륨형
옥수수 전분 4티스푼을 나누어서
참기름 1작은술, 구운 것
홍고추 1/2작은술, 으깨주세요
손질하고 얇게 썬 측면 스테이크 1파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