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올 여름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활동

여름 동안에는 할 일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특히 6주간의 휴가 기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럴 수도 있지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활동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활동으로는 밀턴 케인즈 스카이다이빙과 밀턴 케인스 스노보드가 있습니다. 게다가 이 두 스포츠를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하루가 훨씬 쉬워집니다. 또한 밀턴 케인스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도 바로 옆에 있습니다 창원 중동맛집!

스카이 다이빙

명백한 건강 및 안전상의 이유로 때때로 실제 스카이다이빙이 항상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실내에서도 자유낙하와 동일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다이빙 밀턴 케인즈 의 경우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실내 풍동을 제공합니다. 풍동 내부는 물론 외부에서도 가이드 역할을 하는 숙련된 전문가 팀이 운영합니다. 참가자들은 유도를 받고 안전장비를 착용한 뒤 짜릿한 자유낙하 체험을 하게 된다.

사람들은 실내 풍동을 처음 시도할 때 이미 다시 시도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수천 피트 높이에서 비행기에서 뛰어내려 밀턴 케인즈를 스카이다이빙해 볼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자주 점프하여 충분한 경험을 쌓으면 스카이다이빙 자격증 취득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스노보드

스노보드 밀턴 케인스(Milton Keynes) 와 함께라면 친구나 가족이 아직 이 활동을 시도하지 않았다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것을 시도하기 위해 산악 지역으로 여행해야 합니다. 보통 알프스. 하지만 실내에서도 이 활동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스노보드 밀턴 케인즈 센터에서 참가자들은 실제 눈이 있는 실내 스키 슬로프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처음 시도하는 경우에는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되는 강사와 수업이 있습니다!

나중에 배가 고프면

친구와 가족이 위의 활동을 시도한 후 식욕을 돋우면 다행히도 식사할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몇 군데 있습니다. 밀턴 케인스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면 가장 일반적으로 가는 곳으로는 Frankie & Benny’s, Five Guys, McDonald’s, KFC, Pizza Express 등이 있습니다. 또는 여전히 모험심을 느끼고 있다면 밀턴 케인스의 다른 최고의 레스토랑으로는 Wagamama, Nando’s, Miller & Carter Steakhouse, Cocina 및 Clary’s Bar & Grill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레스토랑에는 다양한 음식이 있으며 어린이 메뉴도 제공됩니다. 또한, 식이 요법이 필요한 경우 각 레스토랑에는 소아 지방변증 환자와 알레르기 환자를 위한 특별 메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다룬 후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여름날을 보낼 수 있는 가능성을 깨닫게 되기를 바랍니다. 비오는 날에도. 스노보드와 스카이다이빙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근처에서 등산, 트램펄린, 볼링 등 더 적합한 다른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와
페이스북 공유 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다WhatsApp 공유 버튼 공유하다공유이 공유 버튼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