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유지 관리가 필요 없는 상업용 주방을 어떻게 운영하시겠습니까?

최고의 상업용 주방은 최고의 주방 도구와 장비에 달려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마을 최고의 상업용 주방 및 호텔 장비를 검색하는 동안 회의적이어야 합니다. 아무리 효율적인 요리사라도 도구가 오래되면 효율성을 얻을 수 없습니다. 주방에 가장 좋은 장비를 구입하고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식사를 만들어보세요 쿠쿠정수기.

조리 장비의 범위는 상당히 깁니다. 요리 범위부터 전자레인지, 냉장고, 냉동고까지, 그라인더부터 블렌더, 다지기, 절단기까지; 모든 것이 수업에서 최고여야 합니다.

주방 장비의 품질이 극적인 차이를 만듭니다

자동화된 도구를 검색할 때 최고의 브랜드로 범위를 좁혀야 합니다. 기계의 품질이 기계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셰프는 일관되고 끊임없는 성능을 확신합니다. 대량을 관리해야 하므로 도구는 압력을 견뎌야 합니다. 따라서 항상 높은 작업량을 관리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소규모 도구는 상업 환경용으로 설계되지 않았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상업용 주방 및 호텔 장비는 일반 장비보다 비쌉니다. 그러나 귀하의 목적에 맞지 않는 기계를 구입하여 단순하게 구입하지 마십시오.

중고 기계를 구입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중고 기계 구입을 고려한다면 품질을 살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구입한 자료가 오래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자료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계가 외관상 좋지 않은 경우에는 구매하지 마십시오. 작업을 마무리하기 전에 고유한 요구 사항을 조사해야 합니다. 기계의 내구성, 안전성, 유용성을 확인합니다. 운영 효율성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오래된 물건을 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더라도, 재료가 규격에 맞지 않으면 비용 효율적인 결정이 아닙니다. 잦은 다운타임과 수리 및 유지관리 비용으로 인해 큰 불만이 있습니다.

예방적 유지보수로 주방을 유지보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고품을 구입하든 새 브랜드 재료를 구입하든 유지 관리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전문가들은 예방정비를 위해 노련한 업체를 선임하려면 상당한 비용을 들여야 한다고 말한다.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 도구를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주방 및 호텔 장비는 연간 유지 관리 계약에 따라 보호되어야 합니다. 이는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