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윤기와 공정함을 위한 손쉬운 스킨 케어 루틴

매일의 스킨 케어 루틴은 피부의 조기 노화를 예방합니다. 자연스러운 윤기와 젊은 외모를 높여줍니다. 일상 생활에 피부 관리를 포함시키는 팁을 소개합니다.

1. 이른 아침 양치하자마자 물 한 잔을 마신다. 구리 용기에 저장된 물(구리수)이 더 유익합니다.

2.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세요. 너무 뜨거운 물은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긴 샤워보다는 빠른 샤워가 항상 권장됩니다 대구피부관리.

3. 글리세린이 함유된 순한 비누를 사용하세요. 님과 툴시 같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된 비누는 피부를 감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건성 피부, 건선, 습진 등의 피부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은 비누를 피해야 합니다. 대신 그램 밀가루(베산 가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물기가 없는 피부를 부드러운 면 타월로 두드려 줍니다. 피부를 세게 문지르지 마십시오. 피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5. 보습제를 몸 전체에 발라줍니다. 알코올이 포함되지 않은 좋은 보습제를 선택하세요.

6. 최소한의 메이크업을 사용하세요. 햇빛에 외출할 경우 노출된 피부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7. 아침 식사에 신선한 과일을 포함하세요.

8. 중간중간 물을 많이 마셔주세요.

9. 악천후에 외출하는 경우 우산을 가지고 다니고, 선글라스와 그늘이 있는 모자를 착용하십시오.

10. 점심에는 신선한 야채, 기름기가 적은 음식, 과일 한 그릇을 포함하세요. 풍부한 과일과 채소는 건강한 배변에 도움이 되는 섬유질을 공급합니다. 아침의 배변은 언제나 건강합니다.

11. 과자,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지 마십시오.

12. 저녁을 일찍 먹으세요(잠들기 2시간 전).

13. 잠자리에 들기 전에 화장을 지우세요. 순한 세안제로 피부를 씻으십시오.

14. 잠잘 때에는 아무것도 바르지 마세요.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게 해주세요.

15. 7~8시간 동안 숙면을 취하세요. 숙면을 취하면 다크서클이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6. 매일 45분씩 운동 루틴을 유지하세요.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30분 동안 빠르게 걷기와 15분 동안 심호흡 운동(프라나야마)을 포함해야 합니다. 이는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는 조기 노화의 주요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