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잇몸 치료의 레이저

잇몸 문제는 잇몸의 강도가 약해지거나 결국 치아가 완성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치은염이나 치주염과 같은 질병의 원인으로 발생합니다. 스케일링 및 치근 계획으로 알려진 중요한 치아 세척과 같은 비수술적 치료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레이저 수술 프레임워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잇몸 출혈도 레이저를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이를 닦으면 피가 납니다. 이는 잇몸 문제에 직면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잇몸의 염증이며 치아 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산피부과.

잇몸질환에는 3단계가 있는데, 가장 가벼운 상태는 치은염, 중간 단계는 치주염, 가장 심각한 상태는 치주염입니다.

잇몸 출혈의 주요 원인은 전염병입니다. 잇몸 라인에 플라크가 쌓였습니다. 잇몸에 염증이 생겼는데 이것이 치은염입니다.

치은염은 잇몸병의 주요 단계입니다. 치아와 잇몸선의 플라크는 올바른 칫솔질이나 치과 진료소의 올바른 세척을 통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잇몸이 붓게 되는데, 이는 의사들이 올바른 양치 습관을 가지라고 조언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플라크를 조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초기 플라크보다 더 단단한 모양의 치석으로 전환됩니다. 이 단계에서 콧노래에서 출혈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잇몸이 뿌리에서 멀어지고, 세균감염으로 인해 1단계보다 문제가 더욱 심각해집니다.

신체 반응에 대한 박테리아 반응이 함께 작용하여 턱뼈와 이와 관련된 조직을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치아를 지탱하는 주요한 것들이 파괴되어 치아가 헐거워져 이를 제거해야 합니다.

치아질환 치료법

치과의사가 가장 먼저 권하는 것은 치아 스케일링이다. 이 절차는 치아와 치아와 잇몸 사이의 선을 형성하는 흑사병과 치석을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치아를 깊게 청소하는 것입니다.

이 청소는 잇몸 치유에 도움이 되며 작은 공간은 쉽게 극복됩니다.

공간이 깊고 문제가 심한 경우에는 레이저 치료를 통해 치석과 플라크를 제거합니다. 레이저 수술은 오염된 조직을 더 잘 배출하고 치아에 확인된 깊은 손상을 줄일 것으로 예상될 수 있습니다. 주머니가 확장됨에 따라 미생물이 뼈와 조직을 공격하고 살 수 있는 더 주목할만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레이저 수술을 통해 치과 의사는 잇몸 아래와 치석과 플라크가 응집된 치근을 따라 도달하기 어려운 부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박테리아 요새를 줄이고 뼈와 조직을 회복하는 것은 주머니를 줄이고 진행되는 질병으로 인한 피해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