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자동차 렌트에 대한 5가지 팁

도로 여행: 이동하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자연 속 외딴 곳으로 갈 때나 가고 싶지 않은 시골로 갈 때와 같이 때로는 이것이 유일한 실용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도로 여행을 시작하려면 물론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렌터카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최대한 많은 돈을 훔치는 스포츠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귀국 후 당황스러운 상황에 직면하지 않고 최대한 저렴하게 차량을 렌트할 수 있도록, 차량 렌트에 관한 5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렌트카.

팁 1: 보험을 주선하는 회사에 예약하세요
유명 렌터카 회사의 저렴한 요금은 때로는 유리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요율에는 창문, 지붕, 바닥 손상에 대한 보험이 포함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부품이 손상되면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일반적으로 이러한 보험 정책을 임대 금액에 포함하는 회사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경우가 많지만(그리 많지는 않음), 그렇게 하면 예기치 않게 피해를 입더라도 잘 대처할 수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팁 2: 픽업과 반납은 같은 장소에서 하세요
여행을 시작한 곳과 같은 곳에서 여행을 마치는 것이 거의 항상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같은 장소를 의미합니다. 다른 위치로 돌아가는 경우(같은 도시에 있더라도) 편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는 수백 유로에 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목적지까지 다른 방식으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에도 궁극적으로 반납하려는 장소(또는 그 반대)에서 차량을 신속하게 픽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팁 3: 렌트카를 가지고 국경을 넘지 마세요
이 조언은 내 성격에 크게 어긋나지만 재정적 관점에서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로 국경을 넘어가려면 거의 항상 많은 비용(수십 달러에서 때로는 수백 달러까지)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는 ‘안전하지 않은’ 외국에서 도난 위험을 커버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고객으로부터 최대한 많은 돈을 빼앗아가는 것일 뿐입니다. 이 관행은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물론 신고하지 않고 국경을 넘을 수도 있지만, 적발되면(예를 들어 경찰에 체포되거나 교통 벌금이 부과되는 경우), 해당 규정을 준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머니가 깊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임대 계약. 가능하다면 렌트카를 가지고 국경을 넘지 마시고,

때로는 렌트 회사의 국경 통과 요금 외에 다른 서류 작업 비용도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자동차 보험이 다른 국가에서는 유효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추가 보험 서류를 구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