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코스타 브라바 카사 세낭의 럭셔리 패밀리 빌라

코스타 브라바(Costa Brava)는 지로나(Girona) 지방의 카탈로니아 도시입니다. 이베리아 반도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스타 브라바는 Lloret de 및 Blanes와 같은 많은 리조트 타운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위 해안을 따라 그림 같은 마을이 또 있습니다. 이 마을에는 300km가 넘는 긴 해안선이 있으며 매우 다양합니다. 넓은 만, 작은 만, 높은 절벽이 있습니다. 카약은 해안선을 따라 숨겨진 만을 탐험하고 높은 절벽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집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카약을 빌려 셀프 가이드 투어를 즐길 수도 있지만, 가이드 투어를 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포항풀빌라.

이 지역은 여름과 겨울이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를 자랑합니다. 이 도시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로마와 그리스 시대의 역사적인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도시를 탐험하려면 코스타 브라바(Costa Brava)의 고급 빌라를 예약하세요.

Casa Senang은 훌륭한 휴가용 주택입니다. 빌라는 반짝이는 해변과 가까운 조용한 동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는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는 1층에 있습니다. 거실, 주방, 침실 2개, 욕실 2개가 있습니다. 1층에는 또 다른 거실, 개방형 주방, 침실 1개, 욕실 1개가 있습니다. 주방에는 식기 세척기, 밥솥, 냉동고, 냉장고, 토스터, 전자레인지, 오븐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거실에서는 발코니로 연결됩니다. 발코니에 서서 눈길을 끄는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빌라 내부는 스페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내부는 밝고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전용 수영장, 정원, 테라스, 발코니가 있습니다. 빌라는 8명이 숙박하기에 적합합니다. 밖에는 넓은 정원이 있고, 수영장, 라운지 의자, 테라스. 이 쾌적한 빌라에서 지중해 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빌라는 Tossa de Mar에서 Lloret de Mar까지 이어지는 해안 도로의 아름다운 환경에 위치해 있습니다. Lloret de Mar는 코스타 브라바 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시내에는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구시가지를 거닐다 보면 모더니스트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요 해변은 Lloret de Mar의 중심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안선을 따라 하이킹을 하면 이 지역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스페인 시장을 산책하며 카탈로니아 사람들의 환대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스페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쇼핑을 마친 후 휴가용 빌라의 수영장 옆에 있는 편안한 라운지 의자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아이들이 떠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가족을 위한 스페인 잔치를 준비하고 지중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즐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