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자동차 보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우리는 귀하가 귀하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자동차 보험 정책을 비교할 때 고려해야 할 10가지 사항의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완전 종합 보험이 반드시 가장 비싼 옵션은 아니라는 점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 보험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제3자 보험

이 옵션은 가장 기본적인 자동차 보험 옵션으로, 제3자 차량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 보상을 제공합니다. 제3자 보험에 가입하면 귀하 자신이나 귀하의 차량에 대한 피해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제3자, 화재 및 도난 보험

두 번째로 좋은 옵션은 제3자 화재 및 도난 보장입니다. 이는 제3자 손해 보장에 더해 차량이 도난당하거나 화재로 손상된 경우 귀하를 보호합니다. 제3자에게 발생한 부상이나 사망은 물론, 이와 같은 사건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비용까지 보장해 드립니다. 제3자, 화재 및 도난 보험이 있는 경우 자동차 손상이나 손실뿐만 아니라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최대 일정 금액까지)에 대해서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화재 보장은 차량이 완전히 소실된 경우에만 적용되지만 차량에 발생한 기타 화재 피해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완전 종합 보험

완전 종합 보험은 귀하의 차량에 대해 가능한 최고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보험은 제3자에 의한 손해, 화재, 도난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로 인한 손해나 자연적 원인으로 인한 본인 차량의 손해도 보장합니다. 귀하의 차량이 폐기될 경우 귀하의 보험회사가 교체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결정하기 전에 완전히 포괄적인 패키지를 비교해보세요

가격을 비교하는 것도 중요할 뿐만 아니라, 표준 정책에 정확히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잘 이해하여 사과와 비교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확인해야 할 사항은 앞유리 손상, 무료 차량, 법적 비용, 길가 지원 또는 고장 보장에 대한 보장 여부입니다.

매년 보험료와 보장 유형을 재평가하세요.

우리는 특정 보험회사에 가입하기로 결정하면 수년 동안 그 회사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매년 보장 내용과 보험료를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보험 회사가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할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패키지와 가격을 온라인으로 비교하는 것은 매우 쉬우며 장기적으로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