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자영업자를 위한 모기지 보험 상품을 알아보세요!

모기지 보호 보험은 주택 구입자들이 ‘비가 오는 날’ 동안 생존하고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 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소득 보호 계획은 이용 가능한 모든 모기지 정책 중에서 인기 있는 정책입니다. 제안된 계획이 귀하의 집을 보호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유형의 계획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자동차보험료 조회.

소득 보호 계획 소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플랜은 귀하에게 가장 필요한 소득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즉,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하거나 어떤 이유로 일을 그만두는 경우 이 보험을 활용하여 모기지 보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험 회사는 피보험자가 일을 그만두면 모기지 지불금을 처리하고 귀하가 건강해지고 일을 재개할 때까지 계속 지불합니다. 제공되는 보험 플랜은 이전 세후 소득을 대체하고 일관된 월 소득을 제공하여 생명 보험 모기지, 의료비 및 기타 필수 비용을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 제공자는 은퇴할 때까지 보장을 제공하지만, 5년 또는 10년 동안 더 짧은 기간의 보장을 받고자 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 제공자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하거나 어떤 이유로 계속 일하기가 어려울 때마다 보험사에 이를 알려 보험금 청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청구를 위해서는 귀하가 일할 수 없음을 확인하는 몇 가지 증거를 보험사에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보험사로부터 승인을 받은 청구서를 제출하면 매달 고정 수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사 중 일부는 이전 소득의 100%를 지원하고 일부는 상당 부분을 보장합니다. 저렴한 모기지 보험 옵션을 제공하는 특성으로 인해 이러한 플랜은 구매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소득 보호 계획의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