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잘라낸 주택은 현재의 열풍입니다

수많은 지역 주민들이 액션스 델 센테나리오(Lomas Del Centenario)와 같은 고급스러운 주택에서 최고의 교외 주택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비밀은 밝혀졌습니다, 찾기 위해 여기에서 더 이상 격리된 숫자가 아닙니다. 현재 경험하고 있는 그룹화된 부분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빌라를 얻기 위해 음에 따라 소수인들도 있고 도시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영원히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주택 보기 위해 여기에서 모여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거부되거나 환멸을 느끼는 사람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소수에서 소유하는 것이 중요하고, 비용이 적게 들고, 멋진 생각이라는 것을 깨달은 캐나다인과 미국 참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수모.

분쇄의 지역스 델 센테나리오(Lomas Del Centenario)라는 독창적인 것으로 무너지는 방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음을 이해하기 어렵도록 설계되고 구조화된 주택이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지역의 많은 사람들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요양원이 있다는 것은 할 수 없는 매력을 끌어들이는 이유는 따뜻한 존재이고, 풍경이 아름답고, 작아 보이는 것의 광활한 길입니다. 여기저기서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달을 많이 보내고 있기 때문에 불편하기 때문에 겨울을 더 많이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독특한 수영장과 최대 3개까지 수용할 수 있고 그림처럼 아름다운 잔디밭을 독립적으로 볼 수 있는 지붕이 있는 상하이 파티오를 저렴한 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닛 구성요소 옵션이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주방, 레스토랑, 거실이 모두 집의 넓은 공간에 함께 있는 개방형 시스템을 넉넉한 넓은 공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빌라를 보고 특징적인 주택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 스타일의 유형을 확인하세요. 침실이 2개인 경우에도 욕실이린 마스터 욕실과 세탁실이 딸린 반쪽 욕실이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대부분 1/4에이커 크기의 공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부엌과 식사 공간은 대가족과 손님을 즐겁게 하기 때문에 넓은 공간입니다. 이 따뜻한 유니폼에서는 저녁이 야외 활동에서 매우 기뻐했습니다. 광대한 베란다와는 칵테일이나 저녁에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