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저렴한 비용으로 음식을 제공하는 멕시코 레스토랑

멕시코시티는 다양한 관광 요리의 중심지이며, 멕시코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는 메뉴에 유럽 요리와 전통 멕시코 요리를 융합한 요리를 사용합니다. 관광객에게는 이것이 좋은 것처럼 들리지만 멕시코는 외국인 방문객에게 매우 인기 있는 목적지이고 멕시코 음식이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수도와 외곽 도시에 있는 몇몇 훌륭한 레스토랑은 음식에 대해 매우 높은 가격을 부과합니다. 현금이 부족한 여행자나 도시에 오랫동안 거주하는 사업가의 경우 이러한 높은 가격은 일반 방문객에게 외식을 너무 비싸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미사역카페.

그러나 멕시코에는 단순히 요리를 혼합하려는 레스토랑보다 더 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멕시코시티에만 15,000개가 넘는 레스토랑이 있어 지구상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맛있고 저렴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많은 기본적인 뒷골목 식당과 식사 장소는 가족이 소유하는 단순한 사업으로, 종종 수년 동안 설립되었으며 여전히 전통적인 방식으로 음식을 요리하고 있으며, 수확 당시처럼 신선한 맛과 풍미가 가득한 현지 재료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작은 식당에서는 저렴한 요리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식사 비용을 약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이나 상점을 둘러보는 사이에 간단한 간식을 먹고 싶다면 현재 수도권과 미국의 다른 지역에 설립되어 있는 미국식 패스트푸드나 커피 매장 중 한 곳을 방문해 보세요. 좀 더 모험심이 강해 자신이 선택한 재료로 가득 찬 샌드위치 같은 요리인 Torta와 같은 현지 패스트푸드를 맛보실 수도 있습니다. 모든 주요 도로를 따라 위치한 많은 가판대에서 제공되며 2달러 상당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에서 간식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빠르고 저렴한 식사를 원한다면 보통 사람들로 가득 찬 카페 스타일 레스토랑인 폰다스(Fondas)를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멕시코의 식사 시간 전통으로 인해 점심 시간에 Fondas를 방문하면 일반적으로 쌀과 파스타 요리, 전채요리와 디저트가 포함된 다양한 코스로 구성된 식사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작은 레스토랑은 지역 가치에 따라 가격도 책정되므로 주요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때 지불해야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기서 식사하는 것은 현금을 절약하고 다른 비용으로 사용하는 합리적인 수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