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족저근막염의 치료법은 무엇입니까?

족저근막염의 치료법은 무엇인가요? – 데이브 우즈

장기간의 족저근막염 치료법을 찾고 있다면 해야 할 일과 피해야 할 일 모두에 주의를 기울여 더 빨리 회복해야 합니다. 족저근막염은 발바닥에 발생합니다. 이는 매우 고통스럽고 개인의 보행 유연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통증을 간과하고 처방된 치료를 기피한다면 상태는 더욱 악화될 것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곧 당신은 걷기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고통을 겪고 싶지 않다면 평소의 그루브로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가 제안하는 것을 따르십시오 가산동한의원!

없애야 할 것/습관:

하이힐을 모두 없애세요. 하이힐은 절대 금물입니다.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더라도 최대한 빨리 제거하십시오. 발뒤꿈치 통증이 있는 경우, 발뒤꿈치를 신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줄을 서지 마세요. 일에 서서 하는 작업이 포함된 경우 발이 원하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중간에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당신은 이것을해야합니다. 대안이 없습니다.
발이 매달린 채 아무데도 앉지 마십시오. 깨어 있는 동안 발은 땅에 닿아 있어야 합니다. 앉을 때 발을 구부리면, 내려서 걸으려고 할 때 통증이 더 심해집니다.
맨발로 바닥을 걷지 마십시오. 통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르쳐야 할 것/습관: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적절한 휴식을 취하세요. 집에서는 신발을 벗고 슬리퍼를 신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발 뒤꿈치를 없애면 의사 신발을 구입하십시오. 신발 사이즈가 맞는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잠잘 때 나이트 스플린트를 착용하세요. 발을 스트레칭하고 필요한 휴식을 취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찬물과 뜨거운 물에 발을 번갈아 담그십시오. 얼음 팩을 사용하여 발뒤꿈치 위에 대고 누르면 작열감과 염증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좋은 발 마사지를 받으러 가세요. 이렇게 하면 발의 혈류가 조절되고 기분도 좋아질 것입니다.
집에서 스트레칭 운동을 해보세요. 경련이나 인대가 찢어지지 않도록 발을 활동적이고 유연하게 유지하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족저근막염 치료를 정말로 기대하고 있다면 위에서 언급한 요령을 따라야 합니다. 동시에 권장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따라야만 당신의 삶에 바람직한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천천히 발뒤꿈치 통증이 줄어들고 모든 신체 활동을 별 어려움 없이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팁을 가정 요법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따랐고 그들로부터 큰 이익을 얻었습니다. 직접 시험해보고 차이점을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발뒤꿈치 통증이 극심하고 침대에서 내려올 수 없거나 걷거나 서려고 할 때마다 통증이 심해 죽을 정도라면 가정요법으로는 효과가 없으며 족저근막염 치료를 위해 병원을 방문해야 합니다. 의사는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발의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XRAY를 실시할 것입니다. 모든 검사를 받고 의사에게 검사 결과 보고서를 보여 의사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십시오. 빨리 회복하고 더 빨리 치유되도록 의사의 지시를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