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좋은 코셔 레스토랑 도시 – 뉴욕

뉴욕은 다양한 이유로 유명하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고정관념적인 설명을 갖춘 대규모 유대인 공동체가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 도시를 전 세계 사람들에게 유명하고 사랑하게 만드는 것은 실제로 코셔 음식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창원 중동맛집.

유럽, 중국, 중동 국가, 이스라엘을 비롯한 전 세계 사람들은 뉴욕이 코셔 레스토랑의 도시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는 아마도 뉴욕에 거주하는 유대인이 너무 많기 때문일 것입니다. 민족 집단이 집중하는 곳이면 어디든 그들의 가치관, 문화, 전통 및 음식을 가져올 것입니다. 코셔 음식은 정통 유대인들이 먹는 유일한 음식입니다. 코셔 음식은 유대인의 식사법과 전통에 따라 준비되고 제공되는 깨끗한 음식입니다.

뉴욕에 있는 누구에게나 외식하고 싶은 곳이 어디인지 물어보면 아마도 길 아래에 있는 코셔 레스토랑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그들은 대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의 특정 이름을 혀끝에 떠올리게 됩니다. Kosher New York 레스토랑은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다른 도시와 마찬가지로 뉴욕에서도 먹고 싶은 모든 종류의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는 정통 코셔 레스토랑을 찾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유대인이라면 뉴욕에 있는 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외식하러 어디로 갈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뉴욕 델리 베이글부터 이탈리아 유대인 요리까지, 이곳 뉴욕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뉴욕의 좋은 패스트푸드 코셔 레스토랑 중 하나는 W. 37th St에 있는 Kosher Delight입니다. 햄버거와 좋은 수프를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피자가 먹고 싶을 때 시도해 볼 수 있는 또 다른 곳은 W. 38th St에 있는 Jerusalem Pizza 2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코셔 스시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인 Mr. Broadways에 대해 극찬하고 있으며 Prime Grill에서는 훌륭한 코셔 스테이크 식사. E. 49th St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하는 것이 코셔 베이글이라면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Avid와 David’s를 방문해 보세요. 시도해 볼 만한 코셔 유제품 레스토랑도 많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The Bermuda는 뉴욕의 유명한 유제품 레스토랑입니다. 파티를 위한 공간이 넉넉한 3층짜리 레스토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