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지금 모바일 앱 개발에 투자해야 하는 5가지 주요 이유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으며 모든 기업이 지금 채택해야 하는 최근 발전 중 하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입니다. 모바일 앱은 오늘날 사람들의 삶에 편리함과 편리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제 App Store에는 옷 구매, 식료품 구매부터 게임 앱, 소셜 미디어 앱, 여행 계획 앱, 이벤트, 티켓 예약 등 거의 모든 것을 위한 앱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반 웹사이트에 비해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장치와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을 몇 번만 탭하면 어디에 있든 원하는 만큼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웹사이트 방문이나 실제 매장 방문과 같은 다른 옵션 대신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게 되면서 모바일 앱 개발에 투자하거나 앱 개발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모든 비즈니스의 필수 사항이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사람들이 스마트폰이나 스마트 장치에 소비하는 시간의 거의 80%는 실제로 다양한 목적으로 다양한 앱을 탐색하는 데 소비됩니다 부산홈페이지제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영업 및 마케팅을 위한 직접적인 채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애플리케이션은 인앱 광고와 앱스토어 다운로드를 통해 약 1,90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기업과 브랜드가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고 더 많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여 더 좋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세계 청중에게 다가가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지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한 5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노출을 높이고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합니다.
모바일 앱은 귀하의 비즈니스 제품과 서비스에 더 나은 존재감을 제공합니다. 앱에 소셜 기능, 인앱 메시징, 소셜 공유, 실시간 채팅 옵션, 위젯, 제품 비디오 및 더 매력적인 요소를 앱에 추가하여 사용자 참여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갖춘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에게 더욱 인상적인 것으로 입증되어 더 많은 고객 참여와 더 나은 브랜드 노출로 이어집니다.

직접 마케팅 채널: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또 다른 이점은 애플리케이션이 영업 및 마케팅을 위한 직접적인 채널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은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장치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서 원하는 것을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최신 제안 및 프로모션을 직접 알 수 있습니다. 제품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푸시 알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나 고객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는 직접적이고 쉬운 경로를 제공합니다.

탁월한 고객 또는 사용자 경험 제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또 다른 장점은 기업이 앱의 인스턴트 채팅 옵션 을 통해 필요할 때마다 고객에게 신속하고 24시간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