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집 전체 정수 필터의 몇 가지 중요한 팁

집 전체에 정수 필터를 구입하는 것은 어려운 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웰빙에 투자하고 있으며 그것이 현명한 것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의심과 질문에 휩싸이기 위해 집 전체 필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얼마나 자주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코웨이비데렌탈?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아무것도 아님! 그것은 적절합니다. 당신은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러나 수돗물이나 우물물이 나타날 수 있으며 내부에 어느 정도 오염 물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 다수는 인공적인 반면, 일부는 자연 환경에서 나온 것입니다. 강과 호수는 최고의 천연 수자원인 경향이 있지만 오염 물질, 산성비, 폭풍우 유출수로 오염됩니다.

이러한 변수로 인해 많은 주택 소유자는 집 전체 여과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주요 급수관을 필터링하는 입구 필터의 용도를 POE라고 합니다. 이 철저한 가이드에 요약된 대로 해당 필터 중 하나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정수 시스템을 구입하는 가장 좋은 이유는 가족의 웰빙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집 전체의 여과는 물에서 발견되는 높은 수준의 미네랄, 염소 및 인공 물질을 걸러냅니다. 심지어 안전한 수준의 염소라도 피부가 건조해지는 등 불행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실행 가능한 가정용 여과 시스템은 마시고, 목욕하고, 호흡하는 동안 염소 노출을 줄입니다. 샤워기와 싱크대에 염소가 덜 분산됩니다. 이렇게 하면 집에서 피부, 머리카락, 알레르기가 더 잘 발생합니다.

최고 수준의 정수 여과는 별도의 단계를 통한 전동 정수 여과를 사용합니다. 집의 수원에서 30가지가 넘는 독성 오염물질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집 전체를 여과하려면 지원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프로그램 수명은 평균 50~100년으로 매우 깁니다.

집 전체 여과에는 추적이나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견고한 주택 투자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특히 시골 지역에서 집의 가치를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