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창문 처리 시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롤러 블라인드, 커튼, Penrith의 플랜테이션 셔터, 서부 시드니의 최고의 보안 문과 같은 창문 처리는 집에 개성과 스타일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에너지 효율성과 개인 정보 보호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윈도우 트리트먼트를 구입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해야 할 일

창 처리가 올바른 크기인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작으면 개인 정보 보호나 에너지 효율성 측면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습니다. 너무 크면 어색해 보이거나 창문을 열고 닫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는 곳의 기후를 고려하십시오. 더운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밝은 색상의 블라인드나 차양을 사용하면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운 지역에 산다면 더 두꺼운 천이 열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빛이 얼마나 들어오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 빛이 많이 들어오는 투명 커튼을 원하시나요? 아니면 모든 빛을 차단하는 암막 커튼을 선호하시나요? 올바른 유형을 선택하려면 이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에 설치할 제품을 선택할 때 이 팁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기후, 빛을 얼마나 받아들이고 싶은지, 집의 스타일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하지 말아야 할 것

집의 스타일을 잊지 마세요. 현대적인 집이 있다면 그 스타일에 맞는 서부 시드니의 블라인드와 셔터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좀 더 전통적인 집이라면 좀 더 클래식한 스타일의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창문을 측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는 필요한 크기를 알 수 있도록 중요합니다. 너무 작거나 너무 커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기후를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더운 기후에 살고 있다면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 필요할 것입니다. 추운 기후에 살고 있다면 집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집에 적합한 창문 처리 선택

집에 맞는 창 처리를 선택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는 완벽한 창 처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에 원하는 빛의 양을 고려하십시오. 밝고 통풍이 잘 되는 공간을 원한다면 밝은 색상과 패브릭을 선택하세요. 좀 더 아늑하고 친근한 느낌을 원한다면, 더 어두운 색상과 무거운 소재를 선택하세요.
청소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생각해 보세요. 어린 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다면 쉽게 닦거나 진공청소기로 청소할 수 있는 물건이 필요할 것입니다.
기후를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더운 기후에 살고 있다면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창문 처리가 필요할 것입니다. 추운 기후에 살고 있다면 집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형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창 처리를 선택할 때 집의 스타일을 고려하십시오. 좀 더 전통적인 집이라면 해당 스타일에 어울리는 창 처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현대적인 집이 있다면 좀 더 현대적인 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창 처리를 구입하기 전에 측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창 처리의 크기가 올바른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