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청력 상실에 대한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청력 치료

사람들은 청각 감각을 잃을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청각 감각을 조금씩 또는 완전히 상실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최우선 순위는 청력 손실의 원인과 청력 손실이 발생한 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교육하는 것입니다 인천보청기.

아기들 사이에서 청력 상실은 가장 흔한 선천적 결함으로, 아기 1,000명 중 3명이 청각 장애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와 성인 모두 청력을 잃을 수 있으므로 나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청력 상실의 일반적인 원인은 유전적 요인, 청력 상실, 질병, 약물 복용 등입니다.

청력 상실의 일반적인 원인은 사람 주변의 매우 큰 환경 소음의 형태로 발생합니다. 망치, 드릴, 착암기를 사용하는 건설 현장이나 철거 현장은 모두 매우 큰 소음을 발생시키는 사례입니다. 소규모에서는 자동차 스테레오를 지나치게 크게 켜는 것도 청각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청력 손상을 치료하거나 적응시키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보청기의 사용은 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최소 10가지의 다양한 분류가 있으므로 사용 가능한 보청기 종류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보청기의 일반적인 목적 중 하나는 사용자에게 주변 소리를 수집한 다음 확대하고 증폭시키는 것입니다.

보청기의 분류는 사용자가 작은 장치를 착용하는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귀 뒤에 착용하는 보청기는 BTE라고 하며 케이스, 튜브, 이어몰드로 구성됩니다. BTE의 가장 큰 장점은 전체 장치가 내부에 착용되지 않으며 습기나 귀지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달팽이관은 귀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현재 한 솔루션 전문가가 환자에게 달팽이관 이식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생체공학 귀는 사람의 귀 바로 뒤 두피 부위 아래에 이식됩니다. 가장 쉬운 용어로, 임플란트는 소리와 말을 포착한 다음 이를 전극을 통해 신경으로 전달되는 자극으로 변환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달팽이관 임플란트는 마이크, 음성 처리기, 송신기, 변환기 및 전극으로 구성됩니다. 인공와우 임플란트는 일반인을 위한 것으로 매우 비싸며 팔과 다리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 사람이 그러한 수술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람의 청력 이력, 건강 및 기타 문제도 확인해야 합니다.

과학자와 의료 전문가들은 유전자 치료라는 새로운 형태의 청력 치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전자 치료를 통해 언젠가는 새로운 신체 부위가 자라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부피가 큰 보청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년이 더 남았기 때문에 유전자 치료가 자신의 문제에 대한 답이 되기를 바랄 수는 없습니다.

청력 손상에 있어서는 예방이 가장 좋은 약이지만 때로는 청력 치료를 받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을 때도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청력 치료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지는 의사만이 알 수 있습니다. 청력 관리를 시작하기에 오늘보다 더 좋은 때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