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최고의 어린이 레스토랑을 찾는 7가지 팁

곧 아이들을 레스토랑에 데려가는 것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점심이나 저녁 식사에 가장 적합한 레스토랑을 선택하려면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생일이나 가족 생활의 중요한 행사를 축하하든, 아니면 단지 요리의 번거로움을 피하고 싶든, 가족 친화적인 레스토랑에 나가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무실동맛집.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자녀가 가장 편안함을 느낄 곳이 어디인지, 어떤 요리를 좋아하는지, 환경이 자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등입니다. 자신을 즐기는 것이 목표입니다. 따라서 인디라푸람에서 아이들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파티 장소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자녀를 점심이나 저녁 식사에 데리고 나갈 계획이라면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건강하고 다양한 음식을 선택하세요

부모로서 우리는 아이들이 더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고 다양한 맛과 고품질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아이들이 일반적으로 치킨 너겟이나 맥앤치즈에 만족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귀하가 선택한 Indirapuram의 어린이 레스토랑이 모든 고기, 야채, 과일, 유제품 및 기타 품목에 유기농 식품만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소스-현지 재배자와 지역 농장이 될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둘째, 어른과 어린이에게 제공되는 요리에는 어떠한 구별도 있어서는 안 됩니다. 냉동식품으로 조리된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은 피해야 합니다. 어른에게 제공되는 식사와 마찬가지로 어린이 친화적인 음식도 주문 시 셰프가 처음부터 새로 만들어야 합니다.

2. 공짜

부모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우리는 무료 박물관 입장부터 레스토랑의 무료 젤라또에 이르기까지 우리 아이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은 자신을 환영하는 레스토랑에서 무료 음료, 활동, 환영 또는 작별 선물, 매 식사와 함께 제공되는 쿠키 등 수많은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젤라또는 자녀에게 충분한 설탕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추가 디저트를 생략할 수 있으므로 자녀에게는 재미 있고 즐겁고 부모에게는 비용 효율적입니다. 공짜는 또한 웨이트리스가 저녁 식사가 끝날 때 맛있는 초콜릿 쿠키를 가져다 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사람들이 적절하게 행동하도록 하는 좋은 인센티브입니다.

3. 친절한 직원

아이들을 환영하는 인디라푸람 최고의 파티 장소는 매일 가족을 대하는 직원들에 따라 성공할 수도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 친화적인 레스토랑에서는 웨이터, 호스트, 셰프, 서버가 어린이들에게 친숙해야 합니다. 특히, 아이가 까다롭거나, 식단 제한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메뉴에서 무엇을 추천해야 할지 알고, 미소를 짓고, 쾌활한 태도를 가지십시오. 그들은 또한 독특한 요구 사항도 고려합니다.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아이들을 위한 식사도 먼저 배달해 줍니다. 여분의 장난감이나 색칠 공부 책이 있으면 불안한 아이들을 위해 그것들도 가져올 것입니다. 인디라푸람의 많은 어린이 레스토랑에는 어린이를 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