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캐리타운 휴대폰 수리로 휴대폰 케이스 DIY하기

그렇습니다. 지금은 창의적이고 독특한 휴대폰 케이스가 대세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2000년대 초반에는 Carytown 휴대폰 수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독특한 휴대폰 케이스를 구입하고 집에서 조립하기만 하면 휴대폰을 맞춤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만의 독특한 휴대폰! 하지만 요즘에는 휴대전화를 교체할 수 있었던 2000년대 초반의 동일한 원칙을 적용하면 조작할 수 있는 특수 사양의 터치스크린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휴대전화의 구성이 훨씬 더 복잡해졌습니다. 39;의 사건은 현재까지 여전히 시행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케이스가 있지만 휴대폰을 바닥에 떨어뜨려 큰 충격을 받는 경우 추가 지원을 위해 휴대폰 뒷면에 부착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안산아이폰수리.

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휴대폰 케이스를 찾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여기 노스캐롤라이나주 캐리에 있는 휴대폰 수리점에서 다음과 같은 멋진 제안을 통해 자신만의 iPhone 케이스를 맞춤화하는 방법에 대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아래에!

빈 흰색 케이스에 문신을 붙이세요

우리가 아직 어렸을 때 정말 좋아했던 임시 피부 문신을 기억하시나요? 네, 그 것들을 사용하고 빈 흰색 케이스 뒷면에 적용할 것입니다. 그래도 지시에 따라 젖은 천을 준비하고 스티커의 종이 부분을 적신 다음 부드럽게 벗겨내면 최종 결과가 드러납니다. 하지만 다른 작업을 하기 전에 새 휴대폰 케이스를 보호하기 위해 광택 있는 밀봉제를 뿌릴 것인지 확인하세요.

빈 흰색 케이스로 대리석 인쇄물 만들기

젤 펜만 사용하여 대리석 효과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그래 넌 할수있어. 빈 케이스에 무작위로 그려서 아직 젖어 있는 상태에서 손가락으로 스머징한 다음 스머지 안에 가는 선을 다시 그려서 합법적인 대리석 모양을 만듭니다. 우리가 원하는 모양을 얻으려면 케이스 전체에 동일한 작업을 다시 수행하고 디자인을 밀봉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한 후에는 광택제를 뿌려야 합니다.

빈 검정색 케이스를 사용하여 갤럭시 프린트 만들기

이번에는 빈 검정색 케이스를 사용하겠습니다. 핑크, 퍼플, 오렌지, 연한 파란색, 흰색 등 갤럭시 프린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색상을 사용하여 스펀지를 사용하여 전략적인 방법으로 케이스에 이러한 색상을 조심스럽게 두드려보세요. 참고 사진을 손에 들고 작업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케이스 전체에 별 점을 찍으려면 흰색 페인트에 소량의 물을 섞은 다음 칫솔을 사용하여 엄지손가락으로 반대 방향으로 빗어 뿌리면 됩니다. 다시 한 번, 케이스가 완성되면 실란트로 나만의 맞춤형 케이스를 완성해보세요!

여기 Cary NC의 휴대폰 수리점에서 우리가 직접 맞춤형 휴대폰 케이스 DIY를 제작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 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다WhatsApp 공유 버튼 공유하다공유이 공유 버튼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