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캠핑을 훌륭한 가족 휴가로 만드는 이유

당신이 어렸을 때 아버지가 직장에서 집에 오셔서 낚시하러 가자고 말씀하셨던 때를 기억하십니까? 제가 열 살쯤 되었을 때 아버지가 직장에서 집에 오셔서 “얘야, 낚싯대를 들고 낚시하러 가자”라고 말씀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낚시를 별로 하지 않았지만 아버지와 함께 낚시 여행을 갔을 ​​때 단 한번의 낚시를 좋아했지만 가장 좋아했던 것은 가족 휴가 캠핑 여행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당신의 가족은 나와 같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가족 휴가 캠핑 여행을 떠나기에 결코 늦은 때란 없습니다 포천글램핑.

일부 캠핑 지역에는 통나무집, 보트 경사로, 패들 보트 및 가족 휴가 캠핑 여행을 최고의 가족 휴가로 만들어 줄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가족들은 통나무집을 빌려 주말을 보내고 때로는 일주일 동안 요리를 하고 낚시와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캠핑을 할 때 날씨를 확인하기 위해 라디오를 가져가고 싶을 수도 있지만 그 외에는 실제로 전자 기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낮에는 낚시, 수영, 배구, 심지어 배드민턴도 할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는 캠핑 여행에서 항상 가족이 가장 좋아하고 쉬운 식사입니다. 점심 식사 후에는 엄마와 아빠가 쪼그려 앉아 좋은 책을 읽으며 아이들이 노는 동안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자연 하이킹은 캠핑 여행 시 가족 휴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캠핑은 가족을 다시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좋고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캠핑에는 휴대폰, 게임보이, 텔레비전 등 방해 요소가 전혀 없습니다. 캠프파이어 주위에 앉아 스모어를 먹으면서 잠들 때까지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귀하의 가족은 귀하가 만들어가는 친밀감과 즐거운 시간 추억을 좋아할 것입니다.

통나무집에서의 캠핑만이 캠핑을 즐기는 방법은 아닙니다. 텐트와 RV에서도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별빛 아래에서 캠핑을 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별을 지붕으로 삼는 것은 아름답고 침낭에 누워 있는 동안에도 별자리와 떨어지는 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가족과 함께 게임을 하고 낚시를 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가족 휴가 캠핑 여행 가족 모임을 가집니다. 약 100명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모여 요리법과 사진을 공유하고 가족 소식을 접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렇게 큰 그룹의 경우 약간의 속임수를 쓰고 온 가족이 바비큐를 즐길 수 있지만 여전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너무 슬픈 것은 요즘 젊은이들이 캠핑에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텔레비전이나 게임보이, 휴대폰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가족 여행은 서로를 다시 알아가고, 친밀감을 되찾고, 일상의 치열한 경쟁에서 벗어나는 시간입니다. 가족 휴가 캠핑 여행은 가족과 함께 일대일로 휴식을 취하고 즐기는 시간입니다. 캠핑 여행은 최고의 가족 휴가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