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커피 메이커에서 찾아야 할 것

당신은 커피 메이커를 구입하고 확실히, 당신은 가능한 최고의 커피 메이커를 갖고 싶어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모델과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어느 것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선택의 여지가 많을 때 결정하는 것은 실제로 어렵지만 찾아야 할 커피 메이커의 특정 기능을 알고 있으면 검색에 단 몇 분만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찾아야 할 몇 가지 기능입니다 sk정수기렌탈.

디지털 제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좋아하는 커피 한 잔을 미리 준비해 놓으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그런 다음 LCD 디스플레이 화면, 시계 및 타이머가 있는 디지털 제어 장치가 있는 커피 메이커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머는 당신이 일어났을 때 커피를 준비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데 필요합니다. 또한 자동 꺼짐 기능이 있는 커피 메이커를 사용하면 끄는 것을 잊었을 때 자동으로 꺼지는 것이 좋습니다. 어두워도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버튼에 불이 들어오는 커피 메이커가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일시 중지 및 제공

추출이 중간에 끝나기만을 기다릴 수 없어 한 잔을 마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추출 도중 커피를 멈출 때 카운터가 지저분해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일시 중지 및 제공 기능이 있는 커피 메이커를 사용하세요. 추출이 끝나기도 전에 접시에 커피가 묻어나지 않고 컵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커피 머신에서는 필터 아래의 구멍이 낮아서 포트 상단에 닿습니다. 우유통을 제거하면 밸브가 닫혀 커피가 쏟아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영구 필터

종이 필터를 자주 교체하는 것은 시간과 자원 낭비입니다. 그런 문제를 겪는 대신 영구 커피 필터가 있는 커피 메이커를 구입하세요. 선택한 커피 메이커에 필터가 없다면 영구 필터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 시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종이 필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렇게 하면 종이 필터를 여러 번 교체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할 뿐만 아니라 환경 친화적입니다. 그 외에는 종이맛이 나지 않습니다.

통합 콩 분쇄기

일반적인 기능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커피 메이커에 원두 분쇄기가 통합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 커피 원두를 갈고 싶지 않다면 원두 분쇄기가 포함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 원두를 갈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 기능이 있는 모델은 없는 모델에 비해 가격이 더 비싸므로 갖고 싶다면 더 높은 급여를 지불할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