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코스타 브라바(Costa Brava)의 매력적인 베구르(Begur) 마을 탐험하기

베구르(Begur)는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의 작은 자치도시이다. 코스타 브라바(Costa Brava) 해안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6년 인구 조사에 따르면 이 작은 마을의 주민 수는 3,957명에 불과하며 지난 몇 년 동안 수백 명이 추가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마을에는 해변과 자연 공원이 가득합니다. 따라서 고전적인 카탈리아 요리를 먹으며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더 이상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태안키즈펜션.

베구르는 본토에서 벗어나 그곳으로 가려면 먼 길을 가야 했기 때문에 ‘작은 아프리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거리에 무어식 및 스페인식 건축물이 가득한 이 다채롭고 신비한 마을은 모두에게 매력적인 광경입니다. 19세기 후반 쿠바에서 돌아온 현지 상인들이 신고전주의 양식의 저택을 건설했습니다. 이 상인들은 서인도 제도와 아메리카 대륙의 상인들과 거래를 했다고 믿어지며, 그들의 집에는 해적이 있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베구르에 있을 때 해야 할 일

Plage de Sa Tuna – 짧은 기간 동안 이곳을 찾는 관광객이 많지만 이곳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휴가를 연장하기로 결정합니다. 이 해변은 최고의 보석이며 Javi 바 또는 인근 레스토랑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플라야 폰다(Playa Fonda) – 이 마법 같은 해변은 사방에 큰 바위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명상을 위한 완벽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이곳은 ‘깊은 해변’이라는 뜻의 ‘Platja Fonda’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잿빛 모래와 수정처럼 맑고 푸른 바닷물이 어우러져 신비한 기운을 자아내며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지상낙원으로 여깁니다.
Jardi Botanic de Cap Roig – 다른 해변을 방문하다가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언젠가 이 식물원을 방문해보세요. 이 정원은 1927년에 부부인 Woevodsky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곳에서는 약 1000종의 다양한 식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정원에는 철이 풍부한 현지 암석으로 지어진 상징적인 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가족과 함께 작은 소풍을 계획할 수 있고, 아이들은 나무 주위를 뛰어다니며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카스텔 드 베구르(Castell de Begur) – 이곳은 폐허이지만 한쪽은 바다로, 다른 쪽은 베구르 마을로 둘러싸여 있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꼭대기에는 멋진 해시계가 있고, 올라가서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1810년 스페인군이 나폴레옹 군대의 진격을 방해하기 위해 파괴한 곳이다. 따라서 잠시 동안 언덕의 숨막히는 경치를 즐긴 후 아래로 내려와 다시 해변 중 하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