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특별 요리와 음식 축제로 이드를 축하하세요

Eid는 인도의 가장 큰 축제로 전 세계에서 기념됩니다. 모든 인도인과 이슬람교에 속한 모든 사람들은 이 축제를 많은 기쁨으로 축하합니다. Eid는 Ramzan의 끝을 의미하며 Ramzan은 금식과 금욕의 달입니다. 가족과 함께 빵을 나누며 전통 음식을 맛보는 것도 동의어입니다. 인도의 Eid가 죄 많은 달콤한 sevaiyan 또는 sheer kurma, badaam phirni, 향기로운 gosht biryani, haleem, shami 케밥, 양고기 코르마, pasanda 및 zafrani murgh로 번역된다면, 이 Eid에 전 세계 사람들이 무엇을 요리하는지 확인하세요. 인도에서는 이드 뭄바라크(Eid Mumbarak)를 맞아 다양한 음식 축제가 열립니다 잠실새내 맛집.

파키스탄 테이블에는 샤미 케밥, 양갈비, 카불리 풀라오, 킴메 왈리 티키, 바다미 무르그, 그리고 잘게 썬 아몬드를 뿌린 전통적인 세바이얀이 인도의 이드 요리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특별한 음식을 모두 먹어보셨나요?

방글라데시 버전의 sevaiyan은 shemai라고 불리며 전통적으로 Eid에 제공됩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는 shor nakhod, semyan 및 cake wa kolcha와 함께 제공되는 murghe kabob으로 테이블이 가득 찼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천 개의 레스토랑이 음식 축제 이벤트를 조직하고 있습니다.

이집트인들은 견과류를 채우고 가루 설탕을 뿌린 전통적인 Kahk 또는 쿠키로 Eid를 축하합니다. 튀니지, 레바논, 터키 이드에서는 바클라바 또는 피스타치오와 계피를 샌드위치에 넣고 꿀을 뿌린 페이스트리로 축하합니다. 이집트와 튀니지 사람들은 특별한 이드 요리를 제공하는 특별한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음식 축제 로 분주합니다.

모로코인들은 전통 음식으로 Eid를 축하합니다. 크라첼(Krachel)이라는 달콤한 롤은 오렌지 꽃수, 참깨, 밀가루, 아니스로 만들고, 므세멘(Msemen)은 꿀과 녹인 버터와 함께 먹는 사각 팬케이크입니다. 메초이(Mechoie)는 전통적으로 꼬치에 구운 양고기 다리 요리이고, 세파 메드포우나(Seffa Medfouna)는 사프란을 주입한 닭고기 또는 양고기에 쿠스쿠스와 부서진 당면을 얹은 요리입니다.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전역에서 테이블을 장식하는 이드 특선 요리에는 Opor Ayam(코코넛 밀크에 닭고기를 넣은 것), 케투팟(Ketupat) 또는 쌀을 야자잎 주머니에 싸서 끓여서 전통적으로 렌당과 함께 먹는 만두를 만듭니다. Rendang이라고 불리는 코코넛 밀크와 향신료로 끓인 매콤한 쇠고기/닭고기/양고기 카레는 Eid와 같은 축제 행사에 만들어집니다. 레망(Lemang)은 이드(Eid)에 제공되는 속이 빈 대나무에 찐 찹쌀떡입니다. 달콤한 피날레는 쌀가루, 재거리, 코코넛 밀크로 만든 끈적끈적한 토피 같은 과자인 도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