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특정 문제에 대해 정형외과 의사가 최선의 선택인 이유

우리는 뼈, 근육 또는 관절 통증으로 인해 자신의 행로가 중단된 사람을 전체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근골격계 질환과 통증은 언제, 어떤 연령층에서든 개인에게 영향을 미쳐 모든 연령층의 개인이 일하거나 생활을 중단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척추 측만증이 있는 어린이부터 외상성 부상을 입은 개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정형외과 의사의 숙달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더욱 즐겁고 수익성 있는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치료 대안이 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뼈, 관절, 인대, 힘줄 및 근육 장애를 예방하고 결정하며 치료합니다 장기동정형외과.

정형외과 전문의는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비의학적 시술과 마찬가지로 의료 시술을 포함하는 처방의 일부를 시행합니다. 약물 치료의 이 부분에는 일반적으로 외상 및 종양과 마찬가지로 스포츠 관련 부상을 치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정형외과 전문의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환자가 스포츠 활동으로 인해 근골격 부상을 입는다는 이유로 게임 처방 전문가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에 필요한 지루한 개발은 부상을 초래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오십견, 회전근개 부상, 무릎 파열, 다양한 종류의 깊은 골절 등이 있습니다.

얼어붙은 어깨
오십견이란 이름 그대로 환자의 어깨가 움직이기 힘들고, 규칙적으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를 뜻합니다. 이 상태는 발달을 회복하기 위해 고통의 약과 물리 치료로 치료됩니다. 오십견은 3단계를 거치며, 고통을 동반한 휴대성을 추구하는 어려운 고정 상태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해동 단계에서 상태가 저절로 치유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환자의 경우 상태가 저절로 해결되지 않아 오십견을 고정하기 위한 의료 절차가 필요합니다. 시술 후 환자는 어깨가 다시 시술 전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물리치료를 받습니다.

로터 커프
회전근개 부상은 근육과 힘줄이 찢어지고 찢어져 제대로 치료되지 않고 단조로운 발달이 진행됨에 따라 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어려워지는 지루한 발달의 결과인 일반적인 게임 관련 부상입니다. 대부분의 회전근개 부상은 치료를 위해 태국의 정형외과 전문의 와 뛰어난 능력이 필요합니다 . 이러한 종류의 부상은 치료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광범위한 휴가가 필요하며 부상을 회복할 수 있는 최선의 시간을 제공하지 않는 환자는 대부분 의료 절차 외에 다른 대안이 없습니다. 정형외과 전문의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약물을 진료해야 하기 때문에 준비가 매우 까다롭고 다양합니다. 쾌활한 전문의는 학부 과정 4년을 마치는 것 외에도 정형외과 전문의로서 5년 레지던트가 추구하는 치료 학교 4년을 마쳐야 합니다.

정형외과 의사도 이러한 문제에 대해 환자를 치료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스포츠 부상
관절염
뼈종양
아킬레스 건 부상, 건막류, 발 및 발목 부상
허리통증, 디스크파열, 척추관협착증
골다공증
손목 터널, 손 관절염 및 손 부상
사지 연장
내반족, 휜다리 및 고관절 이형성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