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팁을 따라 최고의 경마 베팅을 해보세요

경마 베팅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우승 후보 중 약 30~40%가 승리하지만 북메이커가 펀터가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는다는 사실은 매우 놀랍습니다. 그들의 수입은 결코 경주 결과에 따라 결정되지 않습니다. 많은 도박꾼들은 마권업자처럼 플레이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가지 팁을 활용하면 이 꿈이 실제로 실현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스포츠 토너먼트에 베팅하는 여러 펀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들이 다루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명확한 생각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경마 베팅의 복잡성은 아직 그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마권업자처럼 플레이하는 팁

경주 양식을 통과하는 것은 정말 매우 중요합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양식을 신문 가판대와 트랙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베팅할 말을 선택하는 동안 기수와 조련사의 자질을 고려해야 합니다. 지난 몇 번의 경주에서 개별 말들의 성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 경주의 결과는 예측에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기수와 트레이너 비율을 파악하는 것이 동시에 더 쉽고 빠릅니다. 이는 베팅에 대한 가능한 선택 목록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 형태를 분석해 보세요. 다음 경주에서 말이 어떻게 나올지 알아내기 위해 최근 경주 너머를 볼 필요는 없습니다. 고려해야 할 것은 지난 세 번의 레이스 결과뿐입니다. 속도 수치와 마무리 순위를 확인해보세요. 경주 양식을 확인하면 거기에 나열된 속도 수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말이 달리고 있던 들판 유형에 대해 마지막 경주에서 어떤 성과를 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 경주 중 적어도 세 번의 경주 수치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수치를 나머지 분야와 비교하여 판단하면 가능한 결과를 잘 파악하고 더 나은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깊이 조사하십시오. 피상적인 조사를 하지 마십시오. 어떤 종류의 경마장에 어떤 말이 어울리는지 알아보세요. 그들 중 일부는 잔디 트랙에서 빠르게 달리고 다른 일부는 먼지가 많은 들판에서 잘 달립니다. 더욱이, 말들 중 일부는 빠른 속도로 달리도록 사육되고 다른 말들은 체력을 위해 사육되기 때문에 서로 다른 성능을 발휘합니다.
당신의 비전이 명백한 것 안에 제한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너머를 바라보고 가치를 찾으세요. 가치를 더 정확하게 평가할수록 베팅 결과도 더 좋아질 것입니다. 계속해서 즐겨찾기에 베팅하고 계속 승리하세요. 매번 승리할 수는 없을 것이 분명하지만, 매번 패배하지도 않도록 주의하세요. 내기에 이국적인 것을 추가하려고 시도한다면 그것은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전혀 다른 각도이므로 자세한 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