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프로 트레이더처럼 비트코인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

암호화폐 거래는 현재 투자 환경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를 통해 정당한 이유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하루 24시간 거래될 수 있으며 법정화폐가 중앙은행에 의해 규제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금융 기관에 의해 통제되지 않습니다. 이는 가격 조작과 같은 문제를 제거합니다. 암호화폐 거래도 상대적으로 쉽고 시장에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코인선물.

많은 트레이더들에게는 시중의 많은 암호화폐 중 하나인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비트코인이 가장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 중 하나이며 알트코인의 성능에도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비트코인이 랠리를 펼쳤기 때문에 대부분의 알트코인이 랠리를 펼쳤던 2017년 암호화폐 랠리에서 명백히 드러났습니다.

비트코인 거래 시작하기

지금쯤이면 비트코인에 투자한 후 수백만 달러를 벌었다고 주장하는 일부 사람들이 비트코인 ​​가격이 아직 낮을 때 투자했기 때문에 그 돈을 벌 수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특히 2016년 이전에 비트코인을 구매하고 가격이 엄청난 높이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린 사람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는 암호화폐 시장에 좋은 기회 중 하나였으며 우리는 2018년 초에 암호화폐 붕괴를 목격했으며 대부분의 이익이 손실되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거래는 여전히 가능하지만 이제 암호화폐 가격이 정상화되었으므로 투기적으로 거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비트코인

비트코인 가격을 모니터링하면 하루 중 언제든지 상당한 변동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외환 쌍이 일반적으로 변동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거래하는 것이 매력적인 자산이 되게 하며, 이 경우에만 비트코인이 더 많은 변동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을 어떻게 활용합니까?

귀하는 귀하를 위해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할 비트코인 ​​거래 봇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은 귀하를 대신하여 시장을 분석하고 거래를 실행하며 심지어 거래를 성사시키는 암호화폐 거래 봇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귀하가 해야 할 일은 매개변수를 귀하가 선호하는 대로 설정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암호화폐 거래 봇이 귀하를 위해 나머지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비트코인 거래 봇에 의존하기보다 직접 거래를 하고 싶다면 비트코인의 작동 방식과 가격 변동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이해해야 합니다. 비트코인의 변동성은 주로 수요에 의해 발생합니다. 대량 구매자 또는 대규모 계정은 비트코인 ​​가격 방향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래라고도 알려진 대규모 계정이 거래되는 방향을 식별하고 해당 방향으로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감정 세그먼트의 바이낸스 선물과 같은 플랫폼에서 해당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표 사용

실행과 관련하여 기술 지표를 사용하여 잠재적인 진입점을 식별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