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피부과 채용에 대한 간략한 정보

피부과(Dermatology)는 의료 및 외과 분야 모두에서 피부와 피부와 관련된 벌레를 다루는 의학 분야입니다. 이 과학 분야의 전문가는 피부, 손톱, 머리카락, 두피의 미용 장애와 이와 관련된 기타 질병을 찾습니다. 피부과 동적 사전 및 피부과 의료 다이어그램을 시장에서 간단히 이용하여 피부과에 대한 적절하고 자세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과는 여러 분야로 구분됩니다. 피부과 클리닉과 미용 피부과. 피부과 전문의는 피부와 관련된 모든 종류의 연구, 진행, 개발 및 치료를 담당합니다. 오염, 영양부족, 자외선 등으로 인해 매일 겪는 지속적인 손상으로 인해 우리가 타고난 피부의 좋은 상태를 예방하고, 완화하고, 치유하고, 재생시키는 것은 자신의 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의 책임입니다. 우리 삶의 과정에서 해를 끼칠 수 있는 유전적 요인 홍대피부과.

이 의료 전문가들은 피부과 시스템의 설계와 복잡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과학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혁신적인 기술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피부과를 방문하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일광화상이나 여드름입니다. 피부과 치료 및 치료는 매우 가치 있는 것으로 입증되어 피부과 직업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직업 요구 사항;

피부과 전문의는 대학과 대학원 교육 사이에서 최소 12년의 교육을 이수합니다. 그들은 의학예과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4년의 의과대학 학위를 취득하고 1년의 대학원 교육을 받습니다. 그런 다음 그 사람은 피부과 배치를 졸업하기 위해 입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년의 배치 후, 피부과 전문의는 피부과 위원회에서 보드 시험을 치를 수 있는 자격을 얻습니다. 이러한 시험에서 성공적인 성취와 합격 점수를 취득하면 피부과 위원회의 디플로마 소유자가 되며, 피부과를 진료하거나 피부병증, 피부과 면역학 또는 피부외과와 같은 분야의 전문가로 발전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펠로우십은 일반적으로 1~2년 동안 지속됩니다.

피부과 의사는 무슨 일을 하나요?

전문 피부과 전문의는 일반적으로 개인 진료소 및/또는 공립 병원에서 환자를 진료하고, 다른 전문가에게 교육 및 상담 역할을 하고, 기초 또는 임상 연구를 연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결합합니다.

피부과 전문의는 병리학, 내분비학, 생리학, 생화학, 미생물학, 물리학 등 필수 과학에 대한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상담사 업무로 인해, 피부 질환은 대부분 내과적 질환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모든 의료 분야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피부과 의사는 다양한 조건에서 피부 수술을 시행합니다.

구체적인 진단을 확립하려면
노화, 질병 또는 일광화상으로 인한 발달, 변색 또는 손상을 제거하여 피부 모양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질병을 예방하거나 조기에 통제하려면 피부암을 제거하십시오.
피부과 전문의는 어디에서 피부과 업무를 수행합니까?

피부과 직업의 대부분은 도시 개인 진료에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곳에서는 관례적으로 시골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피부과 의사들도 공립병원에서 진료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부 피부과 전문의는 피부 관리 기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지역사회 병원 진료소의 피부과 전문의는 인턴, 레지던트, 의대생 및 등록자를 교육합니다. 또한 일반의와 기타 전문가를 위한 튜토리얼과 강좌도 운영합니다. 다른 전문 분야의 입원 환자를 위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되며, 심각한 피부과적 문제로 입원한 환자의 치료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