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필수 명함 인쇄를 위한 디지털 잉크

디지털 잉크 디자인 및 그래픽은 반경쟁적인 편리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비닐 상점과 다릅니다. 원하는 맞춤형 로고 디자인과 아이덴티티 컨셉부터 필수 명함 인쇄까지, 어울리는 장비 그래픽으로 디자인 컨셉을 마무리하는 것까지 우리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디자인이거나 새로운 시작인 경우, 우리는 귀하가 시각화한 스케치 모양을 얻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것입니다. 업계 내 전문적인 실현과 프리미엄 장비 및 소모품의 협력을 통해 눈에 띄는 결과를 보장할 것입니다 복합기렌탈.

우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지털 잉크와 같은 전문적인 모양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귀하와 협력할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는 Kings Grove Industrial Estat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설계:

디지털 잉크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신선하게 유지될 최신 모습을 제안합니다. 우리의 의도적인 현명함은 당신에게 잘 알려질 수 있는 성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인쇄:

디지털 잉크에 대해 허용 가능한 세부 사항은 오늘날 시장의 주요 문제입니다. 디지털 잉크를 사용하면 반대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리소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엽서부터 자동차 랩까지 모두 인쇄할 수 있습니다.

적용하다:

20년 이상의 인스턴스를 합산하여 우리의 인식은 이를 다음 수준으로 승인했습니다. 명시적인 요청에 대해 최대 프로젝트를 공격할 수 있는 존재. 비행기 물질이 고도 꼭대기까지 올라간 후.

Digital Ink Evo Sol 잉크 제품군은 영국에서 제조되었으며 220ml, 440ml 카트리지 및 대용량 1리터 잉크 플라스크로 제공되는 완벽하게 적합한 색상 조정 Eco Solvent 잉크입니다. 현재 Roland Pro 4 시리즈 임프린터에 존재하는 새로운 Evo R2 구조를 갖춘 Roland Pro II, Roland Pro III, Roland Soljet 및 Roland VersaCAMM과 호환되고 표현됩니다. 디지털 잉크는 Roland CJ, FJ 및 hifi Jet 시리즈 프린터용 Digitl Ink의 수성 안료 잉크 상품으로, 프린터를 세척하지 않고도 설치할 수 있는 Roland 오리지널 안료 잉크 대신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디지털 잉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