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하수관 점검을 위한 CCTV 배수 조사

대부분의 건물과 주택에는 일반적으로 일종의 지하 배수관 시스템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파이프는 일반적으로 점토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며 빗물과 폐수를 건물에서 배출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유형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를 하수 시스템 및 배수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배수관, 하수 또는 폐수를 한 건물이나 부동산에서 더 큰 공유 파이프로 운반합니다. 이 큰 파이프를 하수구라고 합니다 분당하수구막힘.

이러한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고 수리하기 위해 배수구 수리 전문가가 종종 요청되며, 기계적/수동으로 찌르는 방식으로 막힌 부분을 제거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는 막힌 파이프를 뚫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많은 막힘 문제를 해결합니다. 때로는 이 방법으로 파이프를 제거할 수 없으며 막힘이 매우 심각하다고 판단되면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전문가가 장애물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제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조치를 결정할 수 있는 CCTV 조사입니다. CCTV 조사는 배수 시스템의 상태를 평가하는 데 매우 자주 사용되며,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항상 배수를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하에는 숨겨진 문제가 많이 있을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하면 나중에 비용이 매우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배수구의 상태는 소형 폐쇄회로 텔레비전 카메라 프로브(CCTV)를 사용하여 평가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지하 배수 시스템을 통해 공급(원격 작동)되며, 작업자 근처 지상에 있는 텔레비전 모니터를 통해 파이프 상태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때때로 기록되어 나중에 검토될 수 있습니다.

상세한 CCTV 조사에는 일반적으로 필요한 배관에 대한 전체 검사, 전체 서면 보고서 및 배수 배치에 대한 자세한 컴퓨터 도면이 포함되며, 모든 결함은 수리 작업에 대한 견적과 함께 발행된 권장 사항과 함께 기록됩니다. 맡은.

CCTV 보고서에 포함된 기타 배수 정보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배수 임무 및 흐름 방향 : 물 수집 및 실험실 분석 : 오염 추적 : 배관 직경 : 배수 도면 업데이트 및 수정 : 중복 또는 추가 파이프 : 염료 테스트를 통한 연결성.
배수 시스템의 CCTV 검사는 향후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현재 문제를 찾는 데도 유용합니다. CCTV 조사를 통해 더 심각한 문제로 발전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으로 인한 일반적인 마모, 침하 및 나무 뿌리 손상으로 인해 배수 시스템의 기능이 심각하게 손상될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조기에 발견할수록 더 빨리 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