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학생들이 방문할 수 있는 플리머스의 인기 시장

플리머스에서 숙소를 찾는 학생들은 자신이 선택한 숙소에 정착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제한된 수의 대학 강의실로 인해 학생들은 종종 예산을 초과하는 개인 생활 옵션을 찾게 됩니다. 예산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지어진 여러 개인 숙소가 있습니다. 플리머스에서도 그러한 숙박 시설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동산 목록이 온라인에 있습니다 제주독채펜션.

플리머스 대학교(University of Plymouth)는 영국 167개 대학교 중 38번째로 큰 대학교입니다. 2018/2019 통계에 따르면 이 대학에는 23,155명의 학생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플리머스시는 더 많은 가능성이 있고 경계가 덜한 삶의 새로운 단계로 전환하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 도약의 도시입니다. 더 높은 수준의 연구는 주머니 사정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에 약간의 돈을 절약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플리머스의 인기 있는 시장을 방문하여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이 좋은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리머스 파머스 마켓

플리머스 파머스 마켓(Plymouth Farmers’ Market)에서는 현지의 신선한 유기농 제철 농산물, 고기, 치즈, 빵 및 조리된 음식을 가장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하려는 학생들은 이곳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여 벤더로는 Mayflower Brewing Company, Sanobe Superfoods, Tiny Forest Soap Company, Hippy Pilgrim, Bradford Toffee, Mookies Pet Treats, Dufort Farm, Say Cheese, Queen Bee, Omega Olive Oil, Garden of Easton, Artis Winery 및 Pies by가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면 모이라(Moira)입니다. 생활하시는 분들

패니어 시장

이곳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전후 건물 중 하나입니다. 140개 이상의 다양한 노점과 소수의 식당과 카페가 있어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매우 충성도가 높은 고객 기반을 갖추고 있어 모든 사람이 이곳을 방문하기를 바랍니다. 이 도시는 일생에 한 번 이상 인상적인 건축물을 방문했지만,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면 이번 주말은 아마도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와 기분 전환이 예약된 시장의 그랜드 데이 아웃을 표시하는 토요일에 많은 즐거움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일 것입니다. 350만 건에 달하는 대규모 재투자 및 개조 프로그램의 완료를 축하하기 위한 것입니다.

좋은 음식 시장

TGFS 시장의 성공적인 템플릿을 기반으로 2012년 여름에 출시된 Good Food at the Yard 월간 시장은 이제 플리머스 음식 달력의 확고한 고정 장치가 되었습니다. 시장은 ‘좋은 음식’ 시장을 열기에 환상적인 장소인 플리머스의 Stonehouse에 있는 The Royal William Yard에서 열립니다. 물로 둘러싸여 있고 정문 입구가 하나만 있는 이 야드는 1등급으로 등록된 화강암 단지로 183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원래 영국 해군에 식량을 공급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현재 이곳에는 레스토랑, 사무실, 아파트가 있으며 매월 첫 번째 일요일에는 데본과 콘월에서 온 40명 이상의 식품 생산자들이 잔디밭에 모입니다. 그러니 우리를 방문하여 이 독특한 장소에서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음식을 맛보고, 음식을 구입하는 것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