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해변 애호가를 위한 폰디체리

현지인들이 폰디체리(Pondicherry) 또는 푸두체리(Puducherry)라고 부르는 곳은 옛 프랑스 식민지였으며 그 아름다움은 역사, 조용한 존재, 활기찬 사회적 분위기에 있습니다. 바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나들이를 기대하는 휴가객에게 폰디체리는 영성을 구현하는 완벽한 장소이며, 역사를 공부하는 학생에게 이 도시를 방문하는 것은 역사의 길을 따라가는 여행입니다 글램핑.

폰디체리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낭만적인 만남을 위한 이상적인 포일 역할을 하는 햇볕이 잘 드는 해변, 해변 텐트 캠프와 캠프파이어를 초대하는 모래 저녁 해변, 낙천주의자를 위한 강 크루즈, 훌륭한 쇼핑을 약속하는 지글지글 시장 또는 잘 손질된 레스토랑에서 아늑한 촛불 조명 저녁 식사, 로맨틱한 사람을 위해.

그중에서도 퐁디셰리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휴가지 두 곳은 해변 애호가들이 특히 좋아하는 곳입니다. 그 이유는 가장 낭만적이지 않은 곳에서도 불을 밝히는 경향이 있는 모래 해변이기 때문입니다. Plage Paradiso 또는 Paradise Beach는 Chunnamar의 Cuddalore Main Road를 따라 Pondicherry 마을에서 8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해변은 한쪽에는 개울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반짝이는 푸른 바다가 있습니다.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은 하류로 항해하여 해변 모래 위에 아늑한 텐트를 세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관광객을 기다리는 또 다른 매력은 멋진 야외 경험을 제공하는 산간 ​​강둑에 설치된 트리하우스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입니다. 또한 자연 서식지에서 항상 그를 기다리고 있는 장난기 많은 돌고래 떼와 함께 이 해변에서 바다로 즐거운 짧은 크루즈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폰디체리 타운 북쪽으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는 세레니티 해변(Serenity Beach)이 그 다음입니다. 여기의 처녀 모래는 장소의 이름에 잘 포착된 분위기와 함께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기다립니다. 이 해변은 빠르게 물에 몸을 담그고 넉넉한 선탠을 즐기며 그늘 속에서 시원한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이 두 해변 외에도 Bharathi 공원, 식물원,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추억을 강조하는 동상과 기념물, Auroville 타운십 및 Sri Aurobindo Ashram을 포함하여 Pondicherry에는 다른 흥미로운 관광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도시에서 숙박 시설을 찾는 휴가객에게는 저렴한 홈스테이부터 고급 호텔 및 리조트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폰디체리에서 가장 흥미로운 소식은 최근 도시에 생겨난 수많은 휴가용 서비스 아파트가 괜찮은 호텔 객실 가격의 거의 절반에 달하는 가격으로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