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차장은 시간과 물 모두에서 “폐기물 제로”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국제 세차 협회(International Carwash Association)는 전통적인 세차장에서 20~50갤런의 물을 사용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리고 DIY를 하는 사람들은 집에서 최대 120갤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회사는 세탁물에서 대부분의 물을 제거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휴대용 세탁 카트를 사용합니다. 모든 도구는 쉽게 접근하고 휴대할 수 있도록 내부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안산손세차장.
GeoWash의 Phil Portman은 “우리는 그 기계를 가져다가 세차할 차 뒤에 주차합니다. 이 장치에는 12피트 길이의 호스가 있습니다. 이 호스는 차를 움직이지 않고도 차 주위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필 포트만(Phil Portman)은 GeoWash 방식이 자동차 한 대당 약 1갤런의 물만을 사용하며 거품이 없는 포뮬라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은 지속 가능한 제품이므로 자동차를 청소하는 방법입니다.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 환경이요.” 포트먼이 말했다.
이날 지오워시(GeoWash)는 자선 모금 행사의 일환으로 시카고 오크파크에 있는 도미니크스 주차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고객들은 친환경적인 이점에 박수를 보내지만, 쇼핑하는 동안 손세차를 받을 수 있는 편리함도 큰 장점이라고 말합니다.
Rence Kretchmar는 “우리가 식료품 쇼핑을 하러 차를 세웠을 때 분명히 주차장에서 차를 세차할 생각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냥 해두면 매우 편리하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왜 안 될까?”라고 생각했습니다.
GeoWash는 쇼핑몰, 슈퍼마켓, 공항, 병원, 골프장, 카지노, 심지어 일부 회사 및 아파트 건물의 주차장에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