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모험에 적합한 웍을 선택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이 기사에서 무엇을 주의해야 할지 설명하고 싶기 때문에 이 글을 계속 읽어보세요. 우리는 또한 이러한 유형의 요리와 관련된 환경 문제뿐만 아니라 품질 문제도 조사할 것입니다. 논현 술집
웍의 유래를 살펴보면
안개 속에서 기원이 사라졌으며 최초의 웍이 어디서 유래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아마도 극동이나 아시아에서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요리 용기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고대 단어는 ‘kava’, ‘tadai’, ‘kuali’ 및 ‘kuo’입니다. 우리는 또한 최초의 냄비가 아마도 철보다는 청동이나 구리로 만들어졌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양이다
유래가 무엇이든, 냄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중요한 것은 모양입니다. 일반적으로 바닥은 둥글거나 구형이고 측면은 높은 경사를 갖습니다. 옆면도 바닥만큼 뜨거워지기 때문에 이것이 웍 요리의 비결이다. 그러면 팬이 열을 잘 유지하기 때문에 음식을 옆으로 젓든 바닥에서 젓든 음식을 이리저리 흔들고 똑같이 잘 익을 수 있습니다.
팬 끝 부분의 작은 공간은 기름을 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에너지를 절약하는 동시에 우리에게도 훨씬 더 건강합니다. 또 다른 특징은 높은 온도로 인해 실제로 고기와 야채가 매우 빨리 그을려 모든 영양소가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음식을 준비할 때 이것을 사용하는 또 다른 큰 이유입니다.
외관 모양입니다.
원래 웍은 내부와 외부가 구형이므로 웍 링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건 좀 귀찮기 때문에 쇼핑할 때 난로 위에 놓일 수 있도록 바닥이 평평한 것을 찾으세요. 내부는 둥글게 처리되어야 하며 측면의 높이는 최소한 4.5인치가 되어야 튀는 현상이 최소화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웍은 훨씬 가볍고 청소도 쉽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사전 양념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열 분포가 주철 모델만큼 고르지 않다는 불만이 있었습니다.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소재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