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꼭 먹어야 할 미국 최고의 음식 5가지

지난 수십 년 동안 미국 음식은 엄청난 변화를 겪었고, 유럽의 아메리카 식민지화의 영향으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재료에 대한 창의성과 스타일이 탄생했습니다. 미국의 요리는 해안마다 다르며 음식과 관련된 지역성과 다양성을 실현하는 데 필요합니다. 내 Dish TV 채널을 서핑하던 중 American Food의 진화에 관한 쇼가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 모든 지역 요리에는 그 요리와 관련된 이야기가 있습니다. 미국을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 또는 관광객이라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에 대한 몇 가지 내부 정보를 여기에서 알려드립니다 대구 북구청 맛집.

으깬 감자

영국 상인이 미국인에게 소개한 감자는 미국 요리책에 다양한 조리법이 나와 있습니다. 콩이나 다른 야채와 함께 제공되는 으깬 감자는 여전히 유명한 추수감사절 음식 중 하나이며 동일한 요리의 다양한 변형을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조리법에서는 껍질을 제거한 으깬 감자를 사용합니다. 으깬 감자는 질감이 좋고 영양분이 풍부하며 심지어 보기에도 좋아 보이기 때문입니다. 우유, 버터, 소금, 파프리카, 후추로 조리한 크림 같고 두툼하며 버터 향이 나는 으깬 감자에 구운 콩을 곁들인 요리는 여러분이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조리법의 현대적 변형은 케첩이나 살사와 함께 제공되는 마늘 맛의 힌트를 따릅니다.

캐서롤

캐서롤은 미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동네를 살펴보면 각 가정의 전통인 독특한 조리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더 쉽고 현대적인 요리 기술과 할머니의 조리법을 다양하게 변형한 캐서롤이 아침, 점심, 저녁 식사로 다시 식탁에 올랐습니다. 이전에는 이 요리에 야채, 풍미 있는 고기, 곡물, 으깬 쌀 등을 곁들여 만들었습니다. 오늘날의 버전에는 참치 및 다양한 야채와 같은 더 일반적으로 닭고기 또는 생선, 주스 외에 진, 사과주, 야채 주스, 우유, 와인 또는 맥주와 혼합된 밀가루, 감자 또는 파스타와 같은 결합제를 육수로 포함합니다. 캐서롤을 조리할 때 나오는 고기나 야채에서 나옵니다. 당신은 캐서롤 먹는 것을 좋아하고 나를 믿으실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될 것입니다.

핫도그

핫도그는 레드 핫, 위너, 프랭크 또는 프랑크푸르터로도 알려져 있으며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핫도그는 얇게 썬 빵에 소시지를 끼우고 고수, 마늘, 간 겨자, 육두구, 소금, 설탕, 백후추 등의 양념을 곁들인 요리입니다. 일반적으로 뜨겁게 제공되는 소시지는 쇠고기와 돼지고기의 고기 조합 또는 모든 쇠고기를 염지, 훈제 또는 튀김, 굽고 조리한 것입니다. 여름에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며, 먹으면 정말 재미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