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데이터 과학을 배우는 방법?

데이터 과학이란 무엇입니까?
대답은 다소 간단합니다. 엔지니어, 과학자, 사업가 및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하게 될 데이터에 과학과 수학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과학은 과학적 방법, 기술, 알고리즘 및 통계 시스템을 적용하여 크고 복잡한 데이터 세트에서 일반화된 지식과 통찰력을 추출하는 상호 의존적인 학문입니다. 데이터 과학은 본질적으로 머신러닝, 데이터 마이닝, 빅데이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팀빌딩게임.

데이터 과학은 무엇을 위해 사용되나요?
오늘날 데이터 과학은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고 패턴을 감지하며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기 위해 모든 종류의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 세트에서 가치를 추출하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빅데이터 시각화가 좋은 예입니다. 데이터 시각화는 수학적으로/예술적으로 주도되는 매우 정교한 시각화 기술을 사용하여 대용량 또는 구조화된 데이터 세트에서 가치를 추출합니다. 데이터 과학이 사용되는 다른 분야로는 의학,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전자 상거래, 고객 서비스, 전자 정부 조직, 웹 브라우징, 제조, 환경 연구 등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데이터 과학자는 비즈니스 전략을 추진하고 회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구성원입니다. 이 분야는 수요가 매우 높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이 분야의 일자리 수에 놀랄 것입니다.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수학 분야에서 자신의 기술과 지식을 적용할 수 있는 위치를 찾고 있다면 데이터 과학 박사 학위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는 귀하의 경력을 발전시키고 업계를 선도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채용시장은 어떤가요?
현재 분석 직업 시장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오늘날의 직업 시장에는 다양한 유형의 분석 직위가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분석가를 고용하려는 회사가 너무 많습니다. 당신이 깨달아야 할 것은 모든 회사에는 분석가가 충족하기를 원하는 자체 표준 및 요구 사항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은 분석 직업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직위 중 일부입니다.

일반 분석가나 주니어 분석가를 찾고 있다면 다양한 회사의 분석 구직 시장에서 채용 공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분석가는 데이터 분석 팀을 채우려는 소규모 컨설팅 회사에서 일하게 됩니다. 이 분야에는 항상 많은 분석 직책이 열려 있으며 일반적으로 Excel뿐만 아니라 데이터 분석에 대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이 두 가지는 지원하는 직위에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이 이러한 유형의 직책에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대규모 컨설팅 회사 중 한 곳에 연락하여 이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