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당신은 우수한 프로젝터를 얻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점차적으로 그리고 꾸준히 프로젝터는 우리 생활의 구성 요소이자 소포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사진과 뛰어난 영화를 통해 다양한 장치를 구매할 수 있는 첫 번째 선택 항목을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신발을 신기 전에 프로젝터가 실제로 무엇인지, 그리고 귀하의 극장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실제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빔프로젝터.

우선, 프로젝터는 실제로 완전히 평면인 흰색의 거친 모니터입니다. 실제로 이미지를 반영하고 싶은 벽에 걸려 있습니다. 프로젝터가 스스로 수행하는 작업은 특히 즐거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면서 품질을 유지하면서 이미지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흰 벽을 프로젝터로 사용하는 남성과 여성을 본 적이 있지만 벽이 프로젝터 필터의 오디오 및 비디오 클립 품질을 마음에 들지 않는 것으로 유지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가벼움과 소리의 상당 부분이 벽에 흡수되어 오디오 비디오 품질도 저하됩니다.

이제 연구 측면이 올 것입니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프로젝터 스크린이 당신을 혼란스럽게 합니까? 투자하기 위해 이동할 금액을 고려하면 적절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완전히 필수적입니다. 선택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일부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면적 크기: 모니터의 크기를 결정하기 전에 프로젝터를 설치해야 하는 공간의 크기를 고려해야 합니다. 화면은 실제로 너무 크거나 너무 작아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프로젝터 설치라는 전체 목표가 부족해집니다.
사용의 역학: 사용의 특성에 따라 프로젝터 디스플레이 화면의 형태도 결정됩니다. 공식적인 용도로 사용하거나 부동산 극장에 이상적인 외관을 제공하는 경우 품질에 타협할 수 없습니다.
Lgt enter the room: 실내로 들어오는 유기적 경량의 볼륨은 발전된 좋은 품질의 이미지에 큰 인상을 줍니다. 이 문제를 무시하면 대부분의 상황에서 프로젝터 디스플레이 화면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기에 부족할 것입니다.
가격대: 이 화면에 지출할 수 있는 금액에는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재정을 초과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증가할수록 얻을 수 있는 기능의 양도 더 많아집니다.
다양한 프로젝터 스크린: 이제 사전에 확인해야 할 요소를 인식했으므로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프로젝터 종류에 대한 직접 정보를 모아서 실제로 구입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당신은 평신도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위대한 1을 완성하기 전에 살펴볼 수 있는 가장 눈에 띄는 종류의 프로젝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동산 시네마 프로젝터 디스플레이: 이 스크린은 일반적으로 한 곳에 고정되어 있으며 뛰어난 영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화면에는 인간의 눈의 중심인 볼 수 있는 화면이 있습니다.
휴대용 프로젝터: 가장 경제적인 선택이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양에 따라 개인 장소에서 추가 장소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수동으로 수행됩니다. 접을 수 있어 여러 위치에서 사용하여 휴대하려는 경우 이상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수동 프로젝터 스크린: 이 프로젝터 스크린은 컴팩트함을 유지하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필요에 따라 장착된 벽에서 똑바로 아래로 당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