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상설 배수 서비스로 막대한 비용 절감

상립 배수 서비스는 지하실, 마당, 정원의 물을 제거합니다. 고인 물은 흐르지 않는 웅덩이와 같습니다. 폭우, 뇌우, 허리케인, 홍수 후에 볼 수 있습니다. 폭우가 내린 후에는 땅이 물을 흡수하는 능력을 잃습니다. 이국적인 식물로 가득한 정원이 있다면 며칠 안에 모두 파괴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투자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수원누수.

지하실은 집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고인 물을 빨리 제거하지 않으면 기초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가 많이 내린 후에는 틈 사이로 물이 스며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수 시스템은 귀하가 고용한 회사에서 설치합니다. 마당과 정원의 경우 가장 좋은 솔루션은 프랑스 배수구 입니다 . 이는 비용 효율적이고 만들기 쉽습니다. 때로는 이웃집이 더 높은 곳에 있어서 비가 오는 동안 물이 그 집에서 다른 집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 프랑스 배수 설계자는 배수구를 사용하여 모든 물을 가두어 방향을 지정하고 건물 밖으로 배출되도록 할 것입니다.

현관 근처나 뒷마당에 있는 물웅덩이는 이웃, 친척, 친구에게 나쁜 인상을 줍니다. 좋은 배수 시스템에 투자하면 말라리아와 같은 질병으로부터 가족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모기는 고여 있는 물에서 빠르게 자라며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방향을 바꾸면 모기나 흰개미 또는 잠자리의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습한 기후 조건에서는 해충, 곰팡이, 곰팡이가 빠르게 자랄 수 있습니다.

멕시코만 연안 근처에 거주하는 주택 소유자는 우기가 시작되기 전에 배수구를 점검해야 합니다. 배수 서비스는 저렴하며 귀하가 받는 서비스에 만족할 것입니다. 정원의 경우 마당과 도랑 건물 근처 지역은 물이 고여 있는 곳을 파게 됩니다. 트렌치 바닥에는 완두콩 자갈 층이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조경 직물로 감싼 천공되고 유연한 플라스틱 조경 파이프가 트렌치에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