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보스턴 지역의 제모는 유럽 왁스 센터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European Wax Center Saugus는 두 친구 Karen Bentlage와 Pam Zerber가 함께 사업을 운영하기로 결정하면서 설립되었습니다. 동료 사업주로부터 European Wax Center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두 사람은 European Wax Center가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소거스에서 훌륭한 바디 왁싱이 필요한 미개척 보스턴 지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개념이라고 느꼈습니다 해운대 왁싱.

Bentlage와 Zerber의 유럽 왁스 센터는 즉시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150개 유럽 왁스 센터 중 Saugus는 지속적으로 최고의 생산 센터로 선정되어 왔으며 오픈한 지 2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미국에는 European Wax Center 브랜드가 잘 알려진 다른 지역이 많이 있지만 보스턴에는 이름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라고 Zerber는 설명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처음부터 그렇게 성공할 수 있었고 이 분야에서 유일한 회사가 될 수 있었다는 사실은 정말 놀랍고 우리가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성과입니다.”

Bentlage와 Zerber는 그들의 제품을 믿습니다. 유럽왁스센터는 프랑스에서 특화된 하드왁스를 사용하여 모발에만 붙이는 것이 아닌 피부를 만드는 왁싱이 일반적인 왁싱보다 더 효율적이고 덜 고통스럽습니다. 모든 왁스 전문가는 자격증을 갖춘 미용사이며, 이들 중 다수는 5년 이상 실무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실제로 약 2년 전 매사추세츠주 보스톤 소거스에서 제모 센터를 개설하는 데 도움을 준 모든 사람들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참석하고 있으며, 이는 왁스 전문가들이 자신이 하는 일을 얼마나 좋아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유럽 ​​왁스 센터 소거스(Saugus)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소거스에서 최고의 왁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보스턴 지역의 현지 유명 인사와 유명 고객을 유치합니다. 왁싱은 European Wax Center Saugus가 시설에서 수행하는 유일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숙련된 미용사가 이 기술을 숙달하여 이를 일종의 예술로 승화시켰으며 European Wax Center Saugus는 계속해서 왁싱 업계의 최고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보스턴 주변 지역사회는 처음부터 유럽 왁스 센터(European Wax Center)를 수용해왔기 때문에 센터는 주민들에게 환원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거의 2년 전 문을 연 이후 이 센터는 지역 전역에 걸쳐 50개가 넘는 자선 단체와 단체에 기부했습니다. “손님이 우리에게 자신이 속한 조직이나 자선 단체에 도움을 요청하면 우리는 항상 도우려고 노력합니다. 손님이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우리는 손님에게 보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Zerber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