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슈가애플 과일 굿니스 코트

Lapar.com – 과일은 달콤하고 끈적끈적한 흰색의 다육질 과일로 설날에는 프리마돈나입니다. 멋진 타원형 모양의 아름다운 곡선이 이 과일의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맛은 사람들에게 친절함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복합기렌탈.

설탕 사과 과일은 늦은 이니시에 찾기가 매우 어려운 과일 유형 중 하나입니다. Harap은 구정 연휴 몇 주 전에 이 과일을 항상 사냥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달콤한 과일의 존재는 번영과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중국 설 연휴 동안 필수품입니다.

과일의 모양은 마치 과일이 뭉쳐진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상당히 독특합니다. 하나에는 수십 개의 과일 설탕 사과 씨 과일이 들어 있으며 고기 맛은 매우 달콤하고 끈적합니다. 그러나 라틴어 이름인 Annona squamosa L.을 가진 열대 과일이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수마트라 지역의 별이라고 알려진 설탕사과나 석류에는 비타민C와 같은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체내 활성 산소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설탕 사과에는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심장병을 예방하고 혈압을 정상으로 유지합니다.

모발과 피부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경우, 슈가애플은 비타민 A 함량 때문에 좋은 약물 요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설탕 사과에는 마그네슘 함량이 높기 때문에 우리 몸의 수분 수준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관절에서 산을 제거하고 관절염 증상을 줄입니다.

유익한 과일뿐만 아니라 잎과 줄기에서도 유익합니다. 설사 환자의 경우 설탕사과나무 껍질을 60~10g 정도 섭취하면 된다.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맛에 맞게 흑설탕을 첨가하십시오. 물 4컵을 나머지 절반이 될 때까지 끓입니다. 식힌 후 걸러내고 하루에 두 번씩 한 잔씩 마십니다. 설사는 서서히 사라질 예정이었습니다.

슈가사과 열매는 칼로리 함량도 꽤 높아 빈혈이 있는 사람이나 체중을 늘리고 싶은 사람에게 좋다. 설탕 사과는 너무 달콤하고 신선한 건강 간식과 디저트로 적합합니다. 음, 설날 명절에는 선함의 상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