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회사의 자산과 부채의 전부 또는 일부를 다른 회사에 양도하고 싶습니까?

생산회사의 정관에 분할, 합병, 합병을 허가하는 규정 및 이에 관한 사항을 기재하는 경우에는 의무적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1956년 법 섹션 581B에 따라 회사의 자산과 부채를 다른 생산자 회사로 이전하기 위한 세부 계획을 준비하십시오 해외선물 미니계좌.
이사회를 소집하면 경영진은 방갈로르에 있는 동안 회사의 모든 이사에게 서면으로 이사회 회의를 통지하고 방갈로르 주소로 회사의 모든 이사에게 이사회 회의를 통지합니다.
또한 해당 회의에서 해당 회의를 소집할 의제, 장소, 시간을 정하고 귀사를 다른 생산업체로 이전하기 위한 일반 결의안을 통과시키는 총회 통지 초안을 승인합니다.
위와 같이 이사회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것은 귀사의 최고경영자의 의무입니다. 이를 어길 경우 최대 Rs.1000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더 짧은 시간에 동일한 회의를 소집하고 더 짧은 시간에 해당 회의를 소집한 이유를 서면으로 기록합니다.
회사의 부채 및 자산 전체 또는 일부를 다른 생산업체에 이전하기 위한 결의안이 다음 사항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a) 향후 제작자 회사의 업무 처리 규칙.
(b) 회사와 이사, 비서 및 관리자;
(c) 위 (b)항에 언급되지 않은 개인과 생산자 간의 계약 수정
(d) 3개월 이내에 생산자 회사에 대한 양도, 실행, 상품 배송, 지불 또는 기타 재산 관련 행위를 취소합니다.
(e) 해당 조항에 반대하는 회원이나 채권자.
(f) 생산업체가 세금을 납부했습니다.
(g) 추가적으로 결과적이고 부수적인 문제는 완전하고 효과적으로 수행되어야 합니다.
8. 부채 및 자산의 전체 또는 일부 이전이 완전하고 효과적으로 수행되도록 보장하는 데 필요한 계약 사항을 종료, 유보 또는 수정하지 마십시오.
9. 또한 관련 당사자에게 적절한 통지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