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스포츠 발병 전문의는 어떻게 유익합니까?

발병 전문의는 발이나 다리 아래쪽과 관련된 질환을 다루는 의학 전문가입니다.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으로 인한 합병증뿐만 아니라 사고도 치료합니다. 족부 전문의나 족부의학 의사를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프로토분석.

그들은 의사입니까?

발병 전문의는 의사이지만 표준 의과대학에 다니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자체 대학과 기술 협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 뒤에는 “MD”(의사) 대신 “DPM”(족병의학 의사)도 있습니다.

스포츠 족병학(Sports Podiatry)은 깔창, 신발, 운동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하지 기능을 변화시켜 발, 발목, 다리 및 무릎 부상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스포츠 발병 전문의는 사람의 발이 바닥에 도달하는 방식을 연구하고 반대쪽 관절에 미치는 영향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생체역학적 검사와 테스트를 통해 다리 정렬과 안정성이 특정 스포츠를 수행하는 데 적합한지, 기술적 원인으로 인해 부상이 발생하는지 평가합니다.

스포츠 발병 전문의는 부상을 피하고 경기력을 극대화하려는 레크리에이션 또는 엘리트 수준의 운동선수에게 추가로 중요합니다.

많은 다리 및 발 질환은 허리 및 골반 문제로 인해 부차적으로 발생하므로 스포츠 발병 전문의는 스포츠 물리치료사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스포츠 족병 전문의는 발 및 하지 기능과 관련된 부상을 전문으로 하며 발 및 하지 장애의 진단 및 관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스포츠 족부의 치료

생체 역학 및 컴퓨터 보행 분석이 포함될 수 있는 자세 및 하지 기능을 평가하기 위해 스포츠 발병 전문의는 걷기 및 달리기 테스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하지 통증의 기계적 원인을 결정할 것입니다.

하지 정렬을 위한 처방 보조기 또는 교정 발 보조기도 치료 계획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귀하의 스포츠 활동 전문의가 적절한 스트레칭 및 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추가로 처방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조언을 제공하고 트레이너, 축구화 및 기타 스포츠 신발을 수정할 것입니다. 스포츠 발병 전문의는 생체역학적 검사와 특정 테스트를 통해 귀하의 다리 정렬과 다리 안정성이 자연스럽고 특정 스포츠 경기에 적합한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발병 전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