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아이팟 화면 보호기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용하면 음악 기기를 긁힘, 인쇄, 흠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보호필름이 필요한 주된 이유는 바로 이것이다갤럭시북4 .

현재 수많은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가 시장에 출시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팟은 음질과 기능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이 하나 있다면 바로 ‘가격’이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갖고 나면 정말 잘 관리해야 합니다.

어쨌든, 귀하의 iPod을 보호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올바른 액세서리를 구입하면 필요한 보호 기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음악 플레이어용 보호 액세서리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문제는 모든 것이 귀하의 장치에서 멋지게 보일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언가로 감싸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팟 화면 보호 장치는 플레이어 보호만 담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어떤 방식으로든 가젯의 모양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플레이어를 위해 LCD 보호 장치를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당연히 아이팟의 LCD가 주요 관심사가 되어야 합니다. 꽤 민감해서 쉽게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긁힌 자국이 생겨 기기의 이미지가 자동으로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아이팟 화면 보호 필름은 아무 것도 없는 것처럼 플레이어를 덮도록 되어 있지만 화면에 부착하면 기포를 형성하는 보호 필름도 여전히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경우 Apple 플레이어가 저렴해 보일 수 있으므로 구입하지 마십시오.

품질이 좋아지면 비용이 더 많이 들 수도 있지만 1~2달러를 지출하는 것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니 좋은 것만 찾으세요.

시중에 판매되는 몇 가지 아이팟 터치스크린 보호 필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거울 화면 보호기. 이 종류는 휴대폰 장치에도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소송 대상 단위에 따라 크기가 다릅니다. 표면이 깨끗하고 플레이어에 쉽게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가격은 $10에서 $30까지입